GS네오텍, 기업대상 IP텔레포니 서비스 구축 프로젝트 잇달아 수주

서울--(뉴스와이어)--GS네오텍(대표: 최성진, www.gsneotek.co.kr)은 최근 그린화재, 아주오토리스 및 네오위즈의 IP컨텍센터(IPCC) 구축사업을 잇달아 수주했다고 밝혔다.

GS네오텍은 최근 그린화재의 고객센터(100석) 및 직판센터(100석)에 자사의 고품질 WiseN IP 텔레포니 서비스를 통해 시스코 IP컨텍센터(IPCC) 솔루션을 공급하기로 했다. 이번 프로젝트가 완료되면 그린화재의 고객센터는 본사를 통해 모든 고객상담 전화가 접수되며, 실시간 호(呼) 라우팅을 통해 지역적으로 분산되어있는 콜센터 상담원에게 호(呼)가 자동적으로 분배된다. 이를 통해 고객상담 및 상품판매 업무가 더욱 신속하고 원활하게 진행되게 된다.

아주오토리스 고객센터(120석) 시스템 구축의 경우, GS네오텍은 시스코 IPCC 솔루션을 통해 아주오토리스의 타 지역에 위치한 콜센터 시스템을 네트워크로 연결하게 되어 상공회의소 본사에 고객센터를 두게 됨으로써 아주오토리스의 고객상담과 채권관리를 신속하고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게 한다.

또한, 온라인게임 전문회사 네오위즈의 고객센터 구축 프로젝트는 IP 기반의 동일 교환기를 이용하여 고객 상담센터와 직원들이 동일한 전화기를 사용할 수 있게 하였으며, 모든 콜시스템은 IDC에 위치하여 IP기반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게 한다. 향후 GS네오텍은 WiseN UC 어플리케이션(메신저, 화상통화, 화상회의 등)을 함께 제안하여 고객이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게 할 예정이다.

GS네오텍의 IT사업 총괄 이철 담당은 “GS네오텍은 고객문의가 많고 빠른 대응이 필수적인 기업들의 고객센터에 자사 WiseN IP텔레포니 서비스가 기능, 성능 및 사후관리 측면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아 이번 프로젝트들을 잇달아 수주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는 일반기업뿐만 아니라 금융권 및 공공기관으로 시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에 공급하는 시스코IPCC (IP Telephony Contact Center) 솔루션은 IP네트워크를 통해 고객과 상담원을 연결하는 지능형 콜센터 솔루션으로, 고객의 편의성과 경제성을 극대화 한다.

GS네오텍에 대해

GS네오텍은 1974년 창사이래 30여 년간 정보통신, 전기전력, 설비환경 분야에서 설계 및 시공, 운영 등의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기업으로서, “전문성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존중 받는 Partner“의 비전 아래 성장하고 있다. 현재 GS네오텍은 CDN, IP 텔레포니, 네트워크 통합 등의 사업에서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고객 비즈니스 수행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WiseN에 대해

WiseN은 GS네오텍의 CDN, IT Infra Service, IP 텔레포니, 홈네트워크 등의 IT 서비스 사업을 대표하는 브랜드로써, ‘고객과 함께 현명하고 사려 깊게(Wise)’, ‘시대를 앞서나가는 새로움으로(New)’, ‘내일의 꿈을 열어나가는 Service(And)’ 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GS네오텍은 각각 개별적으로 여겨지던 자사의 다양한 서비스들을 통합적인 IT 서비스 개념으로 확장하고,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미래 지향적이고 지능적이며 안정적인 IT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GS네오텍 개요
GS네오텍은 1974년 창사이래 30여 년간 정보통신, 전기전력, 설비환경 분야에서 설계 및 시공, 운영 등의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기업이다. 현재 GS네오텍은 CDN, IP 텔레포니, 네트워크 통합 등의 사업에서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고객 비즈니스 수행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sneotek.co.kr

연락처

GS네오텍 이형근 과장: 02-2630-5160
리턴커뮤니케이션즈 이재철 대표 컨설턴트 02-3454-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