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 출동차량 160대 교체 등 최상의 서비스 위한 투자 강화

뉴스 제공
ADT캡스
2008-05-22 09:52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시큐리티 업체인 ADT캡스(대표 이혁병, www.adtcaps.co.kr)는 최근 고객에게 최상의 안심 보안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투자의 일환으로, 출동차량을 대거 교체하고 출동대원을 위한 지원시스템과 보유 장비를 최신형으로 정비해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ADT캡스는 이에 따라 지난 20일 출동차량 88대를 신차로 교체한 데 이어, 오는 7월까지 총 80여 대를 추가로 교체 및 증차할 계획이다. 이렇게 되면 ADT캡스는 예비 차량을 제외한 전체 보유 출동 차량 중 절반 가량을 최신 차종으로 전면 교체하게 된다. ADT캡스는 차량 고장이나 노후로 인한 서비스 질 저하를 막기 위해 통상 3년 주기로 출동차량을 전면 교체하고 있다.

이번에 새로 교체된 출동차량은 ADT캡스를 상징하는 파란색을 바탕으로 신속한 서비스를 나타내는 물결무늬로 디자인되었으며, 또한 브랜드 강화를 위해 모회사인 세계 최대 시큐리티 기업 ADT월드와이드의 로고를 강조하고 있다.

ADT캡스는 이번 출동차량의 교체와 함께 각종 범죄 위협에 노출될 수밖에 없는 출동 대원들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24시간 통신 지원 시스템과 개인 보유 장비를 항상 최신형으로 교체, 정비하는데 투자와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이에 따라 ADT캡스의 출동대원들은 PDA와 주파수공용통신기(TRS)를 이용해 본사에서 비상 대기하는 상황실과 24시간 무선 통신을 할 수 있으며, 날카로운 흉기로부터 신체를 보호해주는 첨단 소재로 만든 방검복과 흉악범들을 일거에 제압할 수 있는 가스총 및 삼단봉도 항시 휴대하고 있다.

ADT캡스는 또한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출동대원에 대한 철저한 건강 관리와 업무 능력 향상을 위한 기술 교육, 윤리의식과 도덕성 함양을 위한 인성교육을 집중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특히 현장 밀착형 CS 멘토제 등을 실시해 대원들의 업무 만족도와 서비스 충실도 향상, 이직률 저하 및 실질적인 서비스 체감 효과 향상 등 안팎의 성과를 거두고 있다.

직원들을 위한 스포츠 활동을 적극 권장하는 것도 ADT캡스의 장점이다. ADT캡스는 ‘스포츠 열정 경영’을 중시하는 이혁병 회장의 방침에 따라 지난 2006년부터 직원 개개인마다 한 가지 이상의 스포츠 종목을 익혀 업무의 활력을 높이도록 하고 있으며, 현재는 대부분의 임직원들이 필수 종목인 수상스키는 물론 스킨스쿠버, 승마 등 다양한 스포츠 활동에 적극 참가하고 있다.

ADT캡스 이혁병 회장은 “ADT캡스는 이번 출동차량의 교체와 함께 출동 대원들을 위한 지원 시스템과 보유 장비를 최신형으로 교체, 정비하는 등 고객 서비스의 최일선에 있는 대원들을 위한 투자와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대원들을 위한 물리적 정신적인 투자와 교육을 지속적으로 확대, 강화함으로써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 품질을 최상으로 유지하는데 최 역점을 두겠다”고 말했다.

ADT캡스 개요
국내 대표 시큐리티 업체인 ADT 캡스(대표 브래드 벅월터)는 1971년 ‘한국보안공사’로 설립되었다. 1998년에 ‘캡스(CAPS)’로 사명을 변경했으며, 1999년 미국 타이코(TYCO)그룹의 시큐리티 전문기업 ADT사의 한국법인이 되었으며, 2008년 5월 법인명을 ㈜ADT캡스로 변경하였다. 130년 역사를 자랑하는 ADT는 전세계 보안분야 시장점유율 70% 이상을 차지하며 890만 고객의 안전을 책임지고 있는 세계 최대 보안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adtcaps.co.kr

연락처

ADT캡스 홍보팀 김진 팀장 02-3485-9019
코콤포터노벨리 최주희 02-6366-1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