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2008 HIS 정보기술세미나’ 성황리 개최

2008-05-25 10:57
서울--(뉴스와이어)--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대표 류필구, www.his21.co.kr)은 지난 23-24일 양일간 제주도 샤인빌 리조트에서 150여 주요 고객들이 참석한 가운데 ‘2008 HIS 정보기술세미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차세대 IT 기술 및 스토리지 트렌드로 비정형 데이터의 급증에 따른 스토리지 용량의 증가와 이를 해결하기 위한 최신 가상화 및 씬프로비저닝 기술, 계층화 스토리지와 통합 스토리지 인프라 모델 등이 소개 됐다. 아울러 데이터 디듀플리케이션, 재해 복구를 위한 3데이터 센터, 그린 IT 구현을 위한 기술과 솔루션 등 업계의 최근 이슈가 고객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또 재해복구 시스템, 스토리지 가상화, 유틸리티 컴퓨팅 및 통합관리에 있어 실질적인 구축 모델과 솔루션을 제시했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 가장 주목을 끈 것은 삼성SDS, G마켓과 같은 유수의 고객들이 실제로 자사가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을 통해 도입한 솔루션과 성공 사례에 대해 발표하고 공유했다는 것이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마케팅팀 김성업 팀장은 “이번 세미나는 고객들과 최신 IT 및 스토리지 트렌드에 대해 논의하고, 고객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을 지원하기 위한 솔루션을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라며, “특히 선도적인 150여 고객들의 참여로 행사가 성공리에 마무리 될 수 있었으며,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전략적 방안을 공유할 수 있어 매우 고무적이었다”고 덧붙였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소개]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효성과 미국 히타치 데이터 시스템즈와의 합작 투자를 통해 1985년 설립된 스토리지 솔루션 공급 회사로서 금융, 제조, 공공 및 통신 업체, SI 업체 등 국내 유수의 약 500여 업체에 스토리지 시스템과 다양한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또한 국내 최고 수준의 기술 지원력과 미국-일본-호주 지역과 연계한 글로벌 서비스 네트워크, 완벽한 제품 라인을 통해 국내 스토리지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의 목표는 효율적인 전산 환경 구축을 통해 고객의 성공적인 비즈니스 수행을 지원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 다양한 솔루션의 개발 및 차별된 기술 지원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의 가치를 극대화하는 진정한 ‘Storage Value Innovator’로 성장·발전하고 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개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고객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는 데이터 전문기업으로, 효성과 미국 히타치 밴타라(HV)가 합작 투자해 1985년 설립됐다. 35년 이상 서버, 스토리지, 어플라이언스 등 IT 인프라 전 영역에 걸쳐 수준 높은 기술력과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빅데이터,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센터 솔루션 등 비즈니스 혁신을 이끄는 최신 솔루션 라인업을 기반으로 고객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혁신적인 가이드를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his21.co.kr

연락처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마케팅팀 김성업 팀장 02-510-0308
샤우트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홍승재 02-6250-9820

이 보도자료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