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F온라인, 겜심 반영할 ‘명예기자단’ 뜬다

뉴스 제공
CCR
2008-05-23 11:16
서울--(뉴스와이어)--민심이 어수선한 요즘 RF온라인에선 겜심을 제대로 반영하기 위해 명예기자단 모집에 들어간다.

온라인 게임업체 CCR(대표 윤석호)는 자사 SF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RF온라인(www.RFonline.co.kr)’의 사건,사고 소식을 취재하거나 게임 분석, 창작 소설, 카툰 등을 제공할 을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은 이 게임 홈페이지에 있는 ‘RF온라인 노바스 타임즈(이하 RF온라인 타임즈)’에서 활동하게 된다. 명예기자단은 주로 각 서버에서 일어나는 소식을 가감없이 취재해 게이머들에게 제공하는 역할을 맡는다. 명예기자단은 매월 활동비로 5만 게임 캐시를 받으며, 월말 베스트 기자로 선정된 게이머는 15만 캐시의 상금을 받게 된다.

기자단이 제공한 소식 가운데 조회수가 높은 게시물은 자동으로 노출되며, 해당 게시물을 올린 명예기자는 게임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 및 각종 테스트에 우선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자격도 얻을 수 있다.

명예기자단이 되고자 하는 게이머들은 이 게임 홈페이지의 노바스 게시판에 RF온라인과 관련한 간단한 기사 또는 체험기를 올리면 된다. 게이머들 조회수 및 심사를 거쳐 최종 기자단이 발족될 예정이다.

RF온라인 배기홍 온라인마케팅팀 과장은 “현실 정치에서도 민심을 거스를 수 없듯 게임내에서도 겜심을 잘 반영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며 “명예기자단은 게이머들의 소리를 가감없이 전달함으로써 회사와 게이머들 사이에서 훌륭한 가교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CCR은 그 외 캐릭터 육성 및 팁 가이드, 창작 소설, 카툰, 일러스트 등 코너에서도 자유롭게 활동할 게이머들도 모집한다. 자세한 사항은 RF온라인(www.RFonline.co.kr)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cr.co.kr

연락처

CCR 홍보팀 윤용화 팀장 02-6246-2016, 017-397-979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