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서포트, IT Support & HelpDesk 2008 세미나 및 신제품 발표회 성황리 개최

뉴스 제공
알서포트 코스닥 131370
2008-05-23 17:04
서울--(뉴스와이어)--원격지원 솔루션 전문 기업인 알서포트(www.rsupport.co.kr, 대표이사 서형수)는 자사의 원격지원 관련 신제품을 동시에 3종을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알서포트는 자사의 원격지원 제품인 RemoteCall의 5.0버전을 출시한데 이어 가상 온라인 헬프데스크 솔루션인 RemoteHelp, 그리고 온라인 프리젠테이션 도구인 RemoteSales 를 연달아 출시하였다. 알서포트는 제품 출시에 맞춰 지난 5월 22일 섬유센터 이벤트홀에서 IT 관리자 및 콜센터, 헬프데스크 운영 또는 실무자, IT 세일즈맨 등이 대거 참석한 가운데 ‘IT Support & HelpDesk 2008 세미나, 신제품 발표회’를 개최하여 신제품 출시를 발표하였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들은 향상된 원격제어 엔진(VRVD 5.0, 가상비디오드라이브)을 탑재하여 세계에서 가장 빠르고 안정적인 원격지원을 가능하게 하였으며, ActiveX를 사용하지 않고,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없는 Web 2.0 기술로 구현된 채팅을 사용한 원격지원이 가능하게 된 것도 가장 큰 특징 중에 하나이다.

RemoteCall v5.0은 기존v4.0제품보다 빠른 화면제어 속도를 제공하고, 상담원과 고객이 화상으로 대화하면서 원격지원 받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며, RemotHelp는 상주근무자와 원격근무자를 온라인상에 가상 헬프데스크를 구축,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쇼핑몰, 콜센터, 헬프데스크 고객들이 전화 없이 웹페이지에서 라이브 채팅으로 상담을 요청할 수 있다. 또한 콜 자동분배와 상담예약신청 기능 등 온라인 헬프데스크운영에 최적화된 기능들을 장착하였다. RemoteSales는 보험상품 및 금융상품 상담시, 영업사원이 고객을 직접 방문할 필요 없이 인터넷을 통해 실시간으로 프리젠테이션 및 고객데모를 할 수 있는 원격 세일즈 제품으로, 영업사원이 자신의 컴퓨터 화면을 고객에게 보여줄 수 있고, 프리젠테이션 하는 자료 또는 온라인 웹 컨텐츠를 바로 자료로 사용 할 수 있게 하는 등 온라인 세일즈에 최적화하여 만든 제품이다.

금번 행사는 헬프데스크 운영 기술에 대한 높은 관심과, 오프라인 영업의 전환인 원격세일즈 비즈니스 모델에 대해 높음 관심을 보이고 사용을 희망하였다. 이날 하루 동안 500여명의 IT 관리자, 콜센터, 헬프데스크 관리자, 세일즈맨의 관심 속에 성대히 행사를 개최했다.

알서포트의 서형수 대표이사는 “국내에서는 원격지원에 관련한 세미나가 없고, 원격지원을 이용한 콜센터 또는 헬프데스크 운영에 관한 정보가 제공되지 않는다”며 금번 세미나를 통해 원격지원 소프트웨어 리더기업으로서 고객과 함께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한 데 큰 의미를 두었다. 또한, “이번 신제품 RemoteCall v5.0, RemoteHelp는 기업에서 고객지원, 부서간 협업, 헬프데스크 운영시 원격으로 고객을 지원할 수 있는 최고의 서비스가 될 것” 또 “RemoteSales는 기존 영업사원들이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프리젠테이션과 데모 시연을 할 수 있는 원격 세일즈가 가능한 새로운 서비스가 돨 것”이라면서 “리모트콜과 리모트헬프는 기존 원격지원 시장과, 중.소규모의 콜센터 또는 헬프데스크를 운영하는 기업을 타깃으로 공급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고, 리모트세일즈는 보험 및 금융 상품을 판매하는 기업과 IT 세일즈를 필요로 하는 중소기업을 타깃으로 제품 홍보 및 판매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알서포트 개요
알서포트는 기업용 원격 제어 솔루션인 RemoteCall 과 개인용 원격 제어 서비스인 RemoteView를 가지고 국내 시장 과 일본 시장에서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는 원격 제어 솔루션 전문 기업이다. 원격 제어 S/W 분야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주요 고객으로는 정부기관 및 금융권은 물론 기업 등의 내부 PC관리는 물론 콜센터 등에서 도입하여 사용하고 있다. 일본의 도시바, SONY 등 주요 기업에 공급하는 등 해외에서도 인정 받는 원격 제어 솔류션 전문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rsupport.co.kr

연락처

알서포트 한명국팀장 Tel.02.479.4430(代),011-775-2791
남양원 대리 010-3139-1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