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뉴엑셀리오 컴포트 콤보 그릴’ 출시 기념 사은품 증정 이벤트

뉴스 제공
테팔
2008-05-26 09:36
서울--(뉴스와이어)--혁신적인 아이디어로 편리한 생활을 디자인하는 세계적인 가정용품 브랜드 테팔(대표: 자비에 데무띠에)은 테팔 뉴엑셀리오 컴포트 콤보 그릴 출시를 기념하여 5월 26일부터 6월 8일까지 전국 백화점에서 그릴 가방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테팔 뉴엑셀리오 컴포트 콤보 그릴은 지금까지 출시되었던 테팔의 모든 그릴라인을 하나로 모은 콤보 그릴을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하는 제품으로 테팔 후라이팬 코팅으로 인정받은 엑스퍼트 코팅이 양념구이판과 전골구이판에 추가되어 더욱 오래도록 깔끔하게 사용할 수가 있고 색상은 더욱 산뜻해져 테팔 전기그릴만의 최고의 기술력과 디자인이 돋보이는 아이템이다. 전국 백화점에서 뉴엑셀리오 컴포트 콤보 그릴 구입 시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그릴 가방은 테팔 전기그릴 본체와 세가지 구이판, 뚜껑을 하나로 넣어 보관하거나 이동할 때 편리하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행사 기간이 지나면 13,000원에 별도 구매가 가능하다.

뉴엑셀리오 컴포트 콤보 그릴은 기름기를 쏙 빼주는 바비큐 구이판 외에 한국 주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개발한 전골구이판과 양념구이판으로 구성되는데 세가지 구이판 모두는 ▲테팔의 독자적인 열 센서 기술로 설계되어 최적의 온도를 알려주니 누구나 쉽게 요리를 할 수 있다. 여기에, ▲테팔 전기그릴의 특징인 열선은 구이판에 바로 닿는 컨택 설계로 두꺼운 고기도 빠르고 고르게 익혀주며, ▲고기를 구울 때 기름기가 바비큐구이판 아래 물주입판으로 빠지도록 설계되어 연기와 기름기 없이 담백하고 건강한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양념구이판과 전골구이판에 사용할 수 있는 뚜껑은 다양한 맛의 구이요리와 전골 찌게요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깔끔한 아이템이다.

더불어, 테팔의 세가지 코팅 구이판, 물 주입판, 몸체 등은 모두 분리되어 물에서 세척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식기 세척기 사용도 가능하니 번거로운 기름때 제거로 주부들의 도우미 역할을 톡톡히 해준다.

이제까지 나온 그릴의 장점을 모두 모은 그릴의 결정판 뉴엑셀리오 컴포트 콤보 그릴, 백화점에서 쇼핑도 하고 깔끔한 수납을 위한 그릴 가방도 선물받고 1석 2조 기쁨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자! 오늘부터 전국 백화점 테팔 매장에서 2주간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 가격: 300,000원
▶제품문의: (유)그룹세브코리아 080-733-7878

테팔 개요
테팔(Tefal)은 프랑스에 본사를 둔 155년 전통의 가정용품 전문 기업인 그룹세브(Groupe SEB)의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 눌어붙지 않는 코팅 프라이팬부터 압력솥과 같은 다양한 주방용품과 스팀다리미, 전기그릴, 전기주전자, 믹서, 토스터, 필터 튀김기 등 소형 가전제품을 개발해 전 세계 150여 개국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는 세계적인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다.

웹사이트: http://www.tefal.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SMC 김선미 02-3445-74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