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제4회 M.아모리스 브라이들 페어 개최

뉴스 제공
아워홈
2008-05-26 10:20
서울--(뉴스와이어)--아워홈(www.ourhome.co.kr/대표 박준원)의 프리미엄급 웨딩 브랜드 M.아모리스(엠아모리스/www.mamoris.co.kr)가 오는 6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강남역 메리츠타워內 엠아모리스홀에서 ‘제4회 M.아모리스 브라이들 페어’를 개최한다.

4회째를 맞는 이번 브라이들페어에서는 예비신랑신부들을 위해 웨딩홀 웨딩 컨셉 및 인테리어를 소개하고 메뉴 리스트 및 꽃장식, 폐백실, 테이블 세팅 등 실제 예식 당일의 홀 느낌을 방문객들에게 모두 체험하게 할 예정이다.

특히 자연의 생기 있는 푸르름을 표현하는 그린 풍의 Natural Garden, 달콤한 감성을 표현하는 핑크 풍의 Soft Romantic, 세련되고 우아함을 표현하는 골드 풍의 City Elegant 등 엠아모리스의 3가지 웨딩홀 컨셉과 더불어, 창원 ‘The City7 Pullman Embassador’에 오픈 하는 아모리스 3호점의 컨셉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엠아모리스의 관계자는 “이미 일본에서는 브라이들 페어(BRIDAL FAIR)가 웨딩 업계에서는 보편적인 행사로 자리잡고 있고, 국내에서도 젊은 고객층의 행사개최 요청이 크게 늘고 있다”며 “일반 웨딩 홀이 식장의 사진이나 동영상을 통해 예식모습을 확인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다면 브라이들 페어는 웨딩 세팅이 100% 완료된 웨딩홀의 모습을 볼 수 있기 때문에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 신부들에게 좋은 체험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모든 방문 고객에게는 엠아모리스 웨딩팀의 특별한 와인을 맛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브라이들 페어 중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와인 full setting, 메뉴 upgrade, 꽃장식 upgrade 등 다양한 특전이 제공된다.

단, 이번 행사는 사전 예약을 한 고객에 한해서만 입장 가능하다.

아워홈 개요
아워홈은 지난 2000년 LG유통 내 FS사업부에서 분리, 독립한 회사이다. FS사업 중심의 사업구조에서 식재,외식,식품제조사업 등 사업다각화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온 결과 분리 당시인 2000년 매출 2400억원에서 2003년에는 4400억원으로 3년 만에 두 배에 가까운 급성장을 이뤘다.

웹사이트: http://www.ourhome.co.kr

연락처

아워홈 홍보팀 추은정 과장 02-2175-45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