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음료, 27일부터 네스카페 생산·유통 개시

서울--(뉴스와이어)--해태음료는 한국네슬레의 캔커피 ‘네스카페 Regular’, ‘네스카페 Cafe Latte’ 2종을 생산해 이달 27일부터 유통한다. 기존 ‘네스카페’의 품질 및 디자인은 당분간 그대로 유지할 계획이다.

해태음료, 김영건 팀장(Brand Management)은 “지난해만 보더라도 빅브랜드 없이도 해태음료는 캔커피 시장에서 시장 점유율 약 7%정도의 성적을 보였다”며 “자사가 지닌 탄탄한 전국적 유통망에 ‘네스카페’라는 빅 브랜드 파워가 접목될 경우 캔커피 시장 판도 변화도 기대해 볼만 하다”고 말했다.

새로운 두 파트너 해태음료와 한국네슬레가 시장 점유율 확장에 도전하는 캔커피 시장은 연간 2200억원 규모이며, 현재는 롯데칠성이 59%를, 동서식품이 21%를 점유하고 있다.

현재 해태음료는 한국네슬레와 손잡고 글로벌 브랜드인 ‘네스프라페’를 독점 판매 중이다.

지난 14일 기자간담회를 통해 해태음료는 한국네슬레와 커피 사업 부문에 대한 업무 조인식을 알리고 글로벌 프리미엄 커피 ‘네스프라페’ 출시로 두 회사의 합작품의 첫 행보를 알린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htb.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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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태음료 광고홍보팀 02-3219-7161/71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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