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갤러리 재개관기념, 제정자 초대전

서울--(뉴스와이어)--최근 강남구 삼성동에 새로 개장한 ‘이브갤러리’에서 ‘제정자(諸靜子) 초대전’(5.22~6.4)이 열리고 있다.

제정자 작가는 버선 모양을 조형물로 형상화한 것으로 유명하며 한국의 고유한 정서와 미를 아름다운 색과 선으로 한국인의 애환을 대표하는 독특한 작품세계를 추구하는 것으로 평가 받고 있다.

우아한 곡선미와 특유의 예술적 감성으로 우리의 영혼을 순화시키는 제정자 작가는 이브갤러리 초대전을 맞이하여 “아름다운 침실과 건강한 생활문화를 창조하기 위한 이브자리의 기업이념이 이번 전시회는 물론 앞으로 계속되는 이브갤러리 초대전을 통하여 지역사회와 시민, 그리고 고객 여러분께 조금이나마 기여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며 이번 전시회 소감을 말했다.

이브갤러리는 평소 미술 애호가인 이브자리 코디센의 고춘홍(高春洪) 대표의 뜻에 따라 10여 년 전 설립, 운영되었으며 08년 5월, 강남구 삼성동에 이브자리 코디센 삼성점을 신축하면서 갤러리를 새롭게 개관하였다.

고 대표는 “작가와 대중간의 보다 가깝고 긴밀히 하는 공간을 통해 한국미술문화발전에 보탬이 되고자 하는 뜻에서 설립했다.” 며 이브갤러리 개장 의의를 밝혔다.

또한 “이브갤러리는 회화, 조각, 사진, 의상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이 전시되며 미술관람으로 지역주민과 고객, 이브자리 직원의 예술적인 안목을 높이는데 기여하게 될 것이다.” 라고 이브갤러리 운영 방안을 말했다. 전시관람시간 오전 10시~오후9시, 전시 문의 이브갤러리

제정자(諸靜子)

홍익대학교 서양학과를 졸업하고 서울, 일본, 미국 등 17회 개인전 및 초대전을 가졌으며 주요 전시로는 현대미술 초대전(국립현대미술관), 시립미술관 초대전, 칠레 비엔날레, 도쿄아트엑스포 1991, 국제 임팩트 미술제(일본, 경도), 현대미술초대전(국립현대미술관, 서울) 등 다수의 전시를 가졌으며 현재 한국미술협회 회원 및 세계미술교류협회 회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브자리 개요
1976년 설립된 이브자리는 40년이 넘는 역사를 지닌 침실문화 선도 기업이다. ‘아름다운 침실과 건강한 생활창조’를 추구하는 이브자리는 백화점, 대리점, 대형 마트를 비롯해 전국 500여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탄탄한 국내시장 점유율을 토대로, ‘세계 TOP 침실전문 유통회사’를 지향하며 해외 시장에서도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2002년 중국 법인을 설립했으며 미국, 베트남 등으로 사업망을 확대하는 중이다. 시장에서 브랜드 파워를 자랑하는 이브자리는 미단, 키스앤허그, 헤이마, 아뜨리앙 등 다양한 브랜드로 여러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이브자리는 2003년 생명과학을 응용한 최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수면환경연구소와 디자인연구소를 설립했으며 연구개발(R&D)에도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vezary.co.kr

연락처

이브갤러리 공주영 대리 010-8529-7481
이브자리 코디센 홍보실 고현주 팀장 017-243-4449
홍보대행사 리얼컴 이영녕 실장 018-372-8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