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텔레콤, 영화예매권 증정 이벤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하나로텔레콤(사장: 조 신, www.hanaro.com)은 6월 8일까지 하나TV에서 ‘설경구 특집’을 운영하고, 하나TV 고객 500명에게 ‘강철중(공공의 적1-1)’ 영화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하나로텔레콤이 마련한 하나TV ‘설경구 특집’에서는 배우 설경구가 출연한 ‘공공의 적’ 1, 2편, ‘실미도’ ‘역도산’ 등 7편의 한국영화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하나로텔레콤은 ‘설경구 특집’ 중 1편 이상을 시청한 뒤 하나TV 홈페이지(www.hanatv.co.kr)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500명을 추첨해 ‘강철중(공공의 적1-1)’ 영화예매권(1인 2매)을 증정할 계획이다.

6월 19일 개봉하는 영화 ‘강철중(공공의 적1-1)’은 ‘실미도’로 천만 관객을 모은 강우석 감독의 작품으로 ‘공공의 적’ 1, 2편과 같이 설경구가 주연해 사회악을 고발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특집관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TV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하나로텔레콤은 내달 17일까지 하나TV 홈페이지에서 어린이 애니메이션인 ‘다오배찌 붐힐 대소동’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총 60명에게 캐릭터상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SK브로드밴드 개요
1997년 100년여의 독점체계를 유지해 온 국내 시내전화 시장에 경쟁시대의 개막을 알리며 제 2 시내전화 회사로 출범하여 세계최초 ADSL 상용화, 국내 최초 초고속 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시작으로 오늘날 대한민국 IT강국으로 부상하는데 공헌을 해왔다. 2008년, 유무선, 미디어 컨버전스 시대를 이끌 SK브로드밴드로 새롭게 태어나 브로드밴드 기반의 컨버전스 트렌드를 창조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broadband.com

연락처

하나로텔레콤 홍보실 홍보팀 신윤혜 대리 6266-4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