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행,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청과 업무협약 체결

부산--(뉴스와이어)--부산은행(은행장 이장호 www.pusanbank.co.kr)은 2008년 5월 28일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 소재 입주기업에 대한 원활한 금융지원을 위하여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청(청장 백옥인)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청이 구역내 입주기업 중 금융지원이 필요한 기업을 선정하여 부산은행에 추천하면 부산은행은 재무 및 사업성 평가 후 산업단지 입주에 필요한 토지구입 및 공장신축자금 등을 지원하게 된다.

또한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에 입주예정인 부산,경남,울산 지역의 중소기업은 거래은행의 변경 없이 기존 거래은행인 부산은행에서 지속적으로 금융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되어 거래은행 변경에 따른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게 되었다.

부산은행은 이번 업무협약 체결외에도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청, 부산도시공사, 경상북도개발공사, 인천광역시도시개발공사, 한국토지공사 등과의 업무협약을 통하여 이들 기관이 조성하는 산업단지에 입주하는 기업에 대한 금융지원 서비스를 이미 제공하고 있다.

부산은행 여신기획부 이두호 부장은“앞으로도 중소기업 지원을 위하여 다양한 기관과의 업무협약 등을 통하여 질 높은 제도 및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의 금융편익 향상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www.busanbank.co.kr

연락처

부산은행 홍보팀 방성빈 차장 051-636-7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