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음료, ‘월드 리후레쉬 진저에일’ 출시
아일랜드에서 마시기 시작해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으면서 대표적인 탄산음료로 자리잡은 ‘진저에일’을 신제품 ‘월드 리후레쉬 진저에일’로 국내에 선보여 최근 침체된 탄산음료 시장에 새 돌파구를 마련하겠다는 것이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 ‘월드 리후레쉬 진저에일’은 진저(생강) 특유의 산뜻하면서 깔끔한 맛이 특징으로 진저에일 본연의 맛을 잘 살렸다.
페트는 날씬하면서도 길쭉한 고급스러운 유리병 모양으로 기존 탄산음료 제품들과 차별화 했으며 물방울이 튀는 듯한 황금 빛의 모던한 라벨 디자인으로 세련미를 한층 더했다.
해태음료 김영건 팀장(Brand Management)은 “탄산음료 시장이 06년 대비 07년 약 4.6% 감소했지만 음료 카테고리 중 가장 큰 시장을 형성하고 있을 만큼 탄산음료 청량감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는 여전히 높다”라며 “특히 이번 ‘월드 리후레쉬 진저에일’ 출시는 외국 생활이나 어학 연수가 대중화 된 만큼 이미 해외에서 진저에일을 음용해 본 많은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보여 초기 시장 진입이 원활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앞으로 해태음료는 이번 성수기를 맞아 신제품 ‘월드 리후레쉬 진저에일’을 국내 대표적인 진저에일 탄산음료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특히 이번 타겟은 써니텐 등 탄산음료의 주 타겟층인 10대가 아닌 20~30대로 선정했으며 앞으로 이들을 대상으로 CVS 행사, 게릴라 샘플링 등 다양하면서도 색다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htb.co.kr
연락처
해태음료 광고홍보팀 02-3219-7161/71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