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포스트, 지역 공략 마케팅 본격화 ‘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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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06-02 09:26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제대혈 은행 1위 기업 메디포스트(대표이사: 양윤선, 황동진 www.medi-post.co.kr)가 오는 6월5일부터 열리는 부산 임신출산 박람회를 필두로 지역 전시회 순회를 실시하며 본격적인 지역 공략 마케팅에 돌입한다.

그 첫 발로 메디포스트는 6월 5일부터 8일까지 4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제6회 부산 임신출산 육아 박람회’에 참가한다.

이 박람회를 통해 메디포스트는 국내에 제대혈 붐을 일으킨 1위 업체로서 쌓아온 기술력과 전문성, 최다 이식건수 등을 바탕으로 고객중심의 맞춤형 셀트리제대혈™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겠다는 방침이다. 특히 현장 박람회에서 계약하는 고객들에게는 명품 유모차, 카시트 등 푸짐한 사은품과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최근 치솟는 소비자 물가로 제대혈 보관 가격부담을 토로하는 고객들을 위해 제휴 신용카드 결제시 최대 70만원을 먼저 할인해주는 ‘셀트리세이브’도 동시에 적용키로 했다.

한편, 메디포스트는 이번 부산 박람회 참가에 이어 6월 19일부터는 천안 ‘제2회 충남 임신출산 유아 교육박람회’, 8월 서울 ‘제14회 서울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에 잇달아 참가하는 등 지역순회를 통한 본격적인 매출 드라이브에 나설 방침이다.

메디포스트 고객지원부 정연숙 부장은 “박람회 현장에서만 선보이는 셀트리제대혈™ 상품은 아기본인의 제대혈 보관과 함께 추가 조혈모세포 제공, 이식시 2,000만원의 수술비 지원 등 파격적인 혜택이 많아 실속파 고객들의 반응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메디포스트 개요
메디포스트㈜는 국내 최초 제대혈 보관 기술 상용화, 국내 최초 자가 제대혈 이식 성공, 세계 최초 제대혈 성체줄기세포 치료제 상업임상시험 허가 등 제대혈 및 줄기세포치료 관련 기술개발 분야의 선두를 달리고 있는 국내 대표 바이오 기업이다. 특히 제대혈은행 시장에서 ‘셀트리(Celltree™)’ 브랜드로 시장점유율 45%, 제대혈 이식건수 80%를 차지하며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는 코스닥상장, 흑자기업이다. 중장기적으로 제대혈내 줄기세포를 이용,세포 치료제 연구 개발에도 집중해 세계 최초로 상업임상 승인을 받은 관절염 치료제 ‘카티스템™’을 비롯, 혈액, 관절, 뼈, 심장 등의 난치병을 치료하기 위한 다종의 세포치료제 개발에 성공을 거두며, 세계적인 바이오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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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디포스트(주) 브랜드전략팀 김지영 과장 02-3465-665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