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Mware, 한국 고객을 위한 한국어 기술지원 서비스 개시
VMware의 기술지원 서비스에는 플래티넘과 골드, 실버 이상 세 가지 유형이 있으며, 여기에는 VMware에서 제공하는 정기적인 소프트웨어 픽스 및 패치 등에 대한 액세스가 포함된다. 이러한 기술지원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해서는 1년 기간의 유료 기술지원 및 업그레이드 서비스 프로그램과 제품 라이센스를 함께 구매해야만 하며, 고객의 유지 보수 정책에 따라 년 단위로 추가 구매할 수 있다.
공인 기술지원 서비스 유형;
플래티넘 - 실제 업무 환경에 적용한 경우에 해당, 24x7 서비스 제공
골드 - 크리티칼하지 않은 사항에 대한 기술지원, 12x5 서비스 제공
실버 - VMware Workstation 제품만 해당, 12x5 서비스 제공
무상 서비스; 가상화 환경 전반에 대한 문의 응대
VMware 제품 관련 기술지원을 필요로 하는 한국 고객들은 연중무휴로 운영되는 무료 기술지원 핫라인 전화 080-086-9273, 또는 전자우편 korea-support@vmware.com을 통해 기술지원을 요청하면 된다. 자사의 기술지원 서비스 프로그램 계약이 만료되었는지 확인하고자 하는 고객 역시 같은 무료 전화 및 전자우편을 통해 만료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VMware 글로벌 기술지원 서비스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의 소개를 원하는 고객 또한 같은 전화와 전자우편을 이용하면 된다.
VMware의 제품에 대한 유료 기술지원 및 업그레이드 서비스 프로그램인 SnS (Support and Subscription)는 고객이 기술지원과 더불어 구매 시점 이후 계약 기간 내에 출시되는 새로운 버전의 사용 권한을 부여 받을 수 있는 서비스 프로그램이다. 이러한 기술지원 서비스 프로그램의 가격은 이에 해당하는 대상 제품 라이센스의 정가를 기준으로 산출된다. 기존 보유 기술지원 서비스 프로그램의 계약 종료일 도래 시 고객이 개별적으로 업그레이드를 주문하여 구매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모든 VMware Infrastructure 제품 구매 및 대부분의 업그레이드는 기본적으로 1년 기간의 기술지원 서비스 프로그램과 함께 구매해야만 하며, 고객의 유지 보수 정책에 따라 년 단위로 추가 구매할 수 있다.
지난 2006년부터 VMware의 국내 총판을 맡고 있는 다우기술은 VMware 공인 기술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술지원 전담 조직을 설치하고 공인 엔지니어 인력을 확충하는 등 VMware 고객사의 가상화 인프라 운영을 위한 전문적인 기술지원 체계를 확립하였다.
다우기술은 VMware 공인 기술지원 서비스를 통해 잠재고객에게는 가상화 인프라에 대한 다양하고 유용한 정보를 전달함으로써 가상화에 대한 도입 장벽을 완화하고, 도입고객에게는 보다 체계적이고 즉각적인 기술지원 서비스의 제공을 통해 고객이 가상화 인프라를 최대한 안정적이고 효율적으로 활용하도록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VMware 현태호 한국지사장은 “점점 더 많은 한국 고객들이 가상화의 이점을 체험하면서 VMware 가상화 환경을 통해 고객이 실현할 수 있는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전반적인 고객 경험에 더욱 투자를 해야 한다”며 “기술지원은 고객 경험의 핵심적 요소이며, VMware는 초기 도입으로부터 향후 장기적인 활용에 있어 고객에게 만족할 만한 경험을 보장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다우기술 김영훈 사장은 “국내 가상화 시장은 기업 고객들의 비용절감 및 IT인프라에 대한 효율적 활용 요구의 증대와 함께 성장의 속도를 더욱 빨리 하고 있다”며, “VMware의 공인 기술지원 서비스를 통해 급성장하는 가상화 시장에서 전문적인 솔루션 및 서비스 제공기업으로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vmwar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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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년 5월 10일 1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