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코리아, α300 ‘샴페인 골드’ 컬러 전격 선봬

뉴스 제공
소니코리아
2008-06-02 10:03
서울--(뉴스와이어)--최근 국내 출시된 소니 ‘α350(알파350)’과 ‘α300(알파300)’이 업계의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며 DSLR카메라의 새로운 강자로 자리매김해 나가는 가운데, 소니 코리아(대표이사 사장 윤여을 www.sony.co.kr)는 이러한 알파에 대한 고객 성원에 부응하는 한편 알파 브랜드 마케팅에 더욱 박차를 가하기 위해 일본, 미국에 이어 세계 3번째로 α300 ‘샴페인 골드’ 컬러 제품을 6월 2일부터 15일까지 500대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일본에서는 지난 19일 α350의 샴페인 골드 컬러 한정판 200대가 예약판매 2일만에 전량 매진된바 있으며 이미 이 소식이 온라인에서 입소문을 타고 국내에 퍼져 많은 이들이 샴페인 골드컬러 제품 출시를 기대하고 있다.

소니 코리아는 또한 ‘프리스타일’을 지향하는 α300 및 α350와 컨셉이 유사한 이태리 명품 캐쥬얼 브랜드 C.P. 컴퍼니(C.P. Company)와 마케팅 협업을 위한 전략적 제휴를 맺는 등 알파 브랜드 확대를 위한 마케팅도 강화한다.

소니 코리아가 처음 선보이는 샴페인 골드 컬러 제품은 지난 2월 알파 α350과 함께 발표된 α300의 500대 특별 한정판으로, 18mm -70mm 표준 줌 렌즈(모델명: SAL1870)가 포함된 DSLR-A300K 패키지 모델로 출시된다. 또한 SAL1870 번들 렌즈도 바디와 동일한 샴페인 골드 색상으로 제공돼 남들과 구별되는 특별한 아이템을 추구하는 DSLR카메라 매니아 층은 물론, 젊은 세대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빠르고 정확한 오토포커스를 제공하는 퀵 AF 라이브 뷰와 자유자재로 각도조절이 가능한 2.7인치 23만화소의 클리어포토 틸트 LCD를 탑재해 펫네임(pet name) ‘프리스타일’로 불리는 α300은 α350과 함께 사용자들이 어떤 앵글도 보다 편하고 자연스럽게 촬영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소니 코리아 알파 제품 담당자는 “은색에 가까운 고급스러운 이미지의 샴페인 골드 컬러 제품은 남들과 다름을 추구하는 소니의 작가주의 컨셉과 맞아떨어지는 특별 아이템” 이라며 “제품의 기능적인 만족감뿐만 아니라 500대 한정판이 주는 소장의 가치도 높아 선풍적인 인기를 끌 것”이라고 기대했다.

α300 샴페인 골드 예약 판매 이벤트

예약판매 기간인 6월 2일부터 15일까지 샴페인 골드 컬러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소니 정품가방(모델명: LSC-SC5) 및 2GB CF카드 (모델명: NCFB2G)을 제공하고, 소니 로고와 함께 한정판을 의미하는 1번부터 500번까지 고유 번호가 새겨진 고급 통가죽 스트랩을 증정한다.

‘프리스타일’ 느낌의 명품 캐쥬얼 브랜드 C.P. 컴퍼니와 전략적 이벤트 개최

소니 코리아는 α300 및 α350의 펫네임 ‘프리스타일’ 컨셉을 표방하는 이태리 명품 캐쥬얼 브랜드인 C.P. 컴퍼니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소니스타일(http://www.sonystyle.co.kr)을 통한 샴페인 골드 컬러 제품 예약판매 구매자 중 60명을 추첨해 위 3가지 사은품 외에도 5만원 상당의 C.P. 컴퍼니 의류 상품권을 함께 제공한다. 또한 C.P. 컴퍼니에서는 6월 8일까지 100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명에게 DSLR-A300K 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한편 서울시내 주요 백화점 C.P. 컴퍼니 매장에 α350을 8월 31일까지 전시한다.

500대로 한정된 α300 샴페인 골드 컬러 패키지는 6월 2일부터 15일까지 소니스타일 홈페이지 및 직영매장, 전화구매를 통해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예약판매 이후에는 소니 알파를 취급하는 전 온, 오프라인대리점에서 판매하며 가격은 829,000원이다. 제품 상세사양은 기존 출시된 α300 블랙컬러 제품과 동일하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타일 홈페이지(http://www.sonystyle.co.kr)를 참고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sony.co.kr

연락처

홍보 대행사 인컴브로더 정미영 팀장 2016-7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