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메드, 몰디브 카니 리조트로 떠나는 커플에게 커플당 70만원 할인
전세계 가장 아름다운 지역의 90여 개의 리조트에서 최상의 휴가 서비스로 고객에게 진정한 행복을 전달하는 클럽메드(www.clubmed.co.kr)는 7~8월 클럽메드 몰디브 카니를 방문하는 허니무너와 커플을 위한 ‘7~8월 커플 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클럽메드는 오는 7월 1일부터 23일 까지, 8월 21일부터 31일까지 매주 화, 수, 목, 금요일에 싱가폴 항공을 이용해 몰디브 카니로 출발하는 3박 5일 휴가를 예약하는 고객에게 커플당 70만원을 할인 해 준다. 커플 스페셜 이벤트는 객실 타입에 상관없이 적용되며, 기간 연장도 가능하다.
인도양에 위치한 몰디브는 총 1190개의 아름다운 산호초로 구성되어 있는 꿈의 휴가지로, 한국인들이 허니문으로 가장 가고 싶어하는 신혼여행지다. 특히 카니 섬은 클럽메드 고객만을 위해 마련된 장소로, 허니무너는 인도양 위에 떠 있는 둘만의 단독 공간인 라군 스위트에서 특별한 허니문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클럽메드 몰디브 카니 리조트에서는 다양한 해양 스포츠도 추가 비용 없이 무료로 체험 할 수 있는 등 각종 고품격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특히 클럽메드에서는 클럽메드만의 파티문화를 즐길 수 있는 ‘클럽메드 앙비앙스(Ambience)’가 실시되어 허니무너는 둘만의 특별한 추억을 만끽 할 수 있다. 클럽메드 리조트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엔터테인먼트와 파티를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한 ‘클럽메드 앙비앙스(Ambience)’는 고객을 위해 준비한 클럽메드만의 서프라이즈 파티. 따라서 허니무너는 선셋 비치에서 자줏빛 노을을 바라보며 칵테일 파티를 즐기거나, 수영장 옆에서 둘만의 로맨틱 커플 디너를 만끽하고, 반얀트리 아래에서 하얀 드레스 코드를 맞춰 입고 화이트 해변 파티에 참석하는 등 클럽메드에서만 체험 할 수 있는 즐거움과 행복을 누릴 수 있다. ‘클럽메드 앙비앙스’는 단순히 휴식만 취하다 오는 허니문이 아닌, 나만의 즐겁고 독특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클럽메드만의 특별한 서비스이다.
클럽메드 코리아는 “환상의 허니문 휴가지 몰디브 카니에서의 특별한 휴가를 위해 7~8월 커플 스페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에 따라 커플들은 여름철 성수기에도 부담 없이 몰디브 카니에서의 로맨틱한 휴가를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클럽메드는 오는 10월 31일까지 몰디브 카니, 태국 푸켓, 인도네시아 빈탄 아일랜드와 발리, 말레이시아 체러팅, 타히티 보라보라, 이집트 엘구나, 모로코 마라케쉬 르 리아드, 멕시코 캔쿤, 모리셔스 알비옹 리조트 등 클럽메드에서 추천하는 허니문 리조트로 4박 이상의 허니문 에어 패키지를 조기예약하는 허니무너에게 커플당 5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허니문 조기예약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조기예약은 출발 90일 전까지 가능하며, 예약 시 청첩장 사본이 필요하다. 또한 클럽메드는 발리, 푸켓 직항 3박 패키지를 조기예약하는 허니무너에게는 커플당 20만원의 할인 혜택도 선사한다.
웹사이트: http://www.clubmed.co.kr
연락처
민커뮤니케이션 정민아/신민정 02-566-8898 017-282-0677/016-237-8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