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몰, 김중만의 패션브랜드 STUDIO V 독점 판매

뉴스 제공
CJ ENM 코스피 035760
2005-03-02 10:29
서울--(뉴스와이어)--CJ몰(www.CJmall.com)은 우리나라 사진계의 독보적이고도 상징적인 존재인 포토그래퍼 김중만씨의 패션브랜드 ‘STUDIO V’(스튜디오V)를 독점 판매한다.

"옷 위에 문화를 흐르게 하라"는 모토를 내세우고 있는 STUDIO V는 편안하고 심플해보이지만 스타일리쉬한 옷들로 김중만씨가 평소 좋아하고 즐겨 입는 패션스타일을 고스란히 옮겨놓았다.

또한 김중만씨와 감각을 공유하고 있는 패션포토그래퍼, 모델, 뮤지션, 아트디렉터, 카피라이터, 스타일리스트 등 프로페셔널 직업군의 패셔니스트들이 STUDIO V의 기획, 제작, 마케팅 전반에 참여하고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실제로 이번 2005 S/S 상품의 촬영을 국내 최고의 패션포토그래퍼인 조선희, 김현성씨가 직접 맡아 STUDIO V 상품 컨셉을 감각적으로 잘 표현해주고 있다.

는 CJ몰에서 독점 판매되며 CJ몰의 대표적인 패션 브랜드로 지원 육성될 예정이다. 오픈 기념으로 3만원 이상 구매고객 중 선착순 50명에게는 김중만씨의 작품이 수록된 ‘2005년 캘린더’를, 10만원 이상 구매고객 중 선착순 50명에게는 김중만씨의 2005 사진전 ‘FLOWERS’ 작품집을 증정한다.

CJ ENM 개요
CJ ENM은 CJ오쇼핑이 CJ E&M을 흡수합병하면서 출범한 국내 최초 글로벌 융복합 콘텐츠 커머스 기업이다. 미디어 콘텐츠를 생산하는 CJ E&M과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는 CJ오쇼핑이 결합해 소비자들에게 상상 이상의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목표로 세워졌다.

웹사이트: http://www.cjenm.com/

연락처

홍보팀 전성곤 02-2107-0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