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PR전문가교육원, 현직기자에게 배우는 실전! 취재 응대기법 무료 특강

서울--(뉴스와이어)--홍보전문교육기관인 한국PR전문가교육원은 오는 2008년 6월 26일, 본 교육원 현직 기업홍보담당자 및 취업희망자 30여명을 대상으로 스포츠동아 김종건 기자가 강의하는 취재 응대기법 무료 특강을 진행한다.

이번과정은 한국PR전문가교육원에서 홍보담당 및 홍보분야 취업희망자를 대상으로 교육하는 PR실무자과정 16기 교육프로그램의 일부이다.

각 기수마다 동아일보, 매일경제, 조선일보, SBS, MBC, KBS 등 다양한 분야의 현직 기자를 초청하여 홍보담당자와 기자간 실질적인 의사소통을 하는데 그 의의가 있다.

이번 강의를 진행할 김종건 기자는 1988년 스포츠서울 입사후 88서울올림픽, 1990년 한국최초 메이저리그 월드시리즈, 1996년 한일수퍼게임, 2002 한일월드컵 등 굵직한 스포츠행사를 취재했으며, 2005년 프로축구 전남 드래곤즈의 홍보실장을 거쳐 현재는 스포츠동아 레저생활부장으로 근무하고 있다.

오후 7시 30분부터 종로 인사동 하나로빌딩에서 2시간에 걸쳐 진행될 교육은 취재 기자와 취재 방법을 이해하고 보도용으로 적합한 자료를 지원하는 방법에 대해 에피소드를 섞어 현장감 있게 진행될 예정이다.

PR실무자과정 16기에 포함된 특강이지만 본 교육원 수강생에 한해 타 기수도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수업 후 1시간여 뒤풀이를 통해 강사와 수강생간 보다 깊은 정보를 교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교육참가 신청은 본 교육원 수강생에 한해 교육원 홈페이지(http://www.prschool.co.kr) 내 커뮤니티 게시판에서 할 수 있다.

한국PR전문가교육원(평생교육원 미래를여는교육 부설, Since 1989)은 보다 전문화되고 질적으로 향상된 PR인의 양성을 위해 지난 2005년에 설립되어 PR실무자 양성과정과 국정홍보처, 문화관광부, 농림부, 안산시청 등 정부에서 이뤄지는 PR위탁교육을 다수 시행한 기관이다.

홍보담당자 및 홍보분야 취업희망자를 대상으로 6월 20일부터 PR실무자17기를 3개월에 걸쳐 교육할 예정이며, 6월 14일까지 수강생을 모집한다.

PR실무자과정은 총 12회로 PR산업, 보도자료 작성, 미디어 릴레이션, 온라인PR, 마케팅PR, PT기법, 위기관리, CEO PR, 스폰서링, IR 등 PR담당자들에게 필수적인 항목만을 엄선하여 실사구시 교육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02)734-4300으로 하면 된다.

미래를여는교육 개요
(주)미래를여는교육은 1989년 설립하여 성인을 대상으로 문화 및 서비스 분야 기획, 마케팅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평생교육원이다. 부설 교육기관으로 국제회의전문가교육원, 한국병원서비스경영센터, 한국PR전문가교육원, 한국의료관광전문가교육원, 한국스포츠경영관리교육원, 한국부동산디벨로퍼교육원, 쿠킹아트센타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edujobi.com

연락처

한국PR전문가교육원 www.prschool.co.kr 02-734-43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