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A생명, 고객서비스 플라자 저녁 8시까지 연장 운영

서울--(뉴스와이어)--영국계 생명보험회사인 PCA생명(www.pcakorea.co.kr, 대표이사 케빈 라이트)이 고객 만족 및 서비스 강화를 위해 ‘PCA 고객서비스 플라자’의 운영 시간을 저녁 8시까지 연장하여 운영한다.

강남구 역삼동 PCA생명 본사인 PCA라이프타워 1-2층에 위치한 ‘PCA 고객서비스 플라자’는 오랜 보험 경험 및 전문적인 교육을 받은 서비스 전담직원들이 상주하여 고객 상담 서비스는 물론 각종 보험 계약 관리 업무에서 펀드 판매, 재무 컨설팅 서비스 등 보험 관련 모든 업무를 한 곳에서 빠르고 편리하게 제공하고 있다.

PCA생명은 고객서비스 강화의 일환으로 직장을 다니는 고객들이 퇴근 시간 이후에도 보험계약 관리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서비스 플라자의 운영시간을 연장 운영한다.

PCA생명은 이미 고객 편의를 위해 자사 콜센터를 저녁 9시까지 연장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이 전화를 통해 업무를 마친 뒤에는 곧바로 해당 서비스의 질을 평가할 수 있는 설문 조사도 실시하고 있다. 이러한 설문 조사결과는 고객 만족도를 점검, 평가하여 상담원의 교육에 반영하고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활용된다.

마크 스티븐슨 PCA생명 전무는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고객의 소리를 귀 기울여 듣고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pcakorea.co.kr

연락처

PCA생명 마케팅 박정현 과장, 전한아 2129-1322, 2129-1760
PR인사이트 조인욱 / 김주영 734-290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