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2008년 경기 도자 페어’ 개최

서울--(뉴스와이어)--롯데백화점은 국내 도자의 중심지인 경기도의 우수한 생활도자 및 명장들의 작품을 선보이는 특별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는 6월 6일(금)부터 6월 12일(목)까지 특별행사장에서 재단법인 세계도자기엑스포와 연계하여 '2008 경기 도자 페어'를 개최한다.

경기도 지역요장의 판매증진 및 판로개척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소비자를 직접 찾아가는 경기도 도자기'가 이번에는 서울 롯데백화점 잠실점을 시작으로 열린다. 경기도 우수요장 10개 업체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도자기 판매전 뿐만 아니라 한국전통가마보존협회 작품이 전시되는 특별전으로 구성하여 서울시민들에게 우리나라의 도자문화를 소개하게 된다.

이번행사에서는 도자판매 마케팅 자문위원 및 유통업체 전문가가 선정한 다양한 실용생활 도자기를 구입할 수 있는 판매전과 함께 대한민국 명장 유광열, 임항택 등이 참여하는 한국전통가마보존협회 작품 30점을 함께 전시해 행사 참여 작품들을 활용하여 식공간 연출 및 활용법을 제시할 계획이다. 또한 도자작가의 물레시연이 상설로 진행되어 도자기를 빚어보고 싶어하는 자녀와 함깨 방문한 고객들을 위해 직접 시연에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가정부문 윤현정 식기 CMD(선임상품기획자)는 "전세계적으로 인지도 있고 우수성을 널리 인정받은 경기 도자기에 대해 다시한번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며 "가족단위로 나들이를 나오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직접 자녀와 함께 체험할 수 있는 교육의 장으로도 활용할 수 있고 우수한 도자기들을 저렴한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어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생각돠니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dpt.lotteshopping.com

연락처

롯데백화점 홍보실 윤현식 02-726-4421~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