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트디즈니 주얼리 ‘2008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 수상
월트디즈니 주얼리(대표 노희옥, www.dizshop.com )가 ‘2008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소비자 조사에서 주얼리 부문 대상으로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2008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은 700만 인터넷 회원 및 대한민국 16세 이상 소비자를 대상으로 지난 4월 7일부터 10일간 인터넷 소비자 직접 투표방법을 통해 진행되었다. 부문별 각 브랜드의 매출액과 시장점유율 등의 사전 기초조사와 전문가 그룹조사를 통하여 후보를 선정하고, 그 중 소비자투표 결과 최고 득표수를 획득한 브랜드에 시상하였다.
월트디즈니 주얼리는 이번 브랜드 대상에서 ‘아가타’와 ‘클루’ 등 경쟁 브랜드들을 제치고 주얼리 부문 1위에 올랐다.
노희옥 에이치오엔(HON) 그룹 회장은 “월트디즈니 주얼리의 높은 상품성이 소비자들로부터 인정받게 되었다”며 “앞으로 캐릭터 주얼리의 대표 브랜드로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끊임없이 제품혁신을 추구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월트디즈니 코리아와 정식계약을 통해 2005년 첫 선을 보인 월트디즈니 주얼리는 독특하고 다양한 디자인의 디즈니 캐릭터를 주얼리에 접목시킨 감성 캐릭터 주얼리다. 현재 롯데, 현대, 신세계, 갤러리아 등 전국 28개 백화점에 입점해있으며, 지속적인 성장을 바탕으로 매출 200억원 달성을 눈앞에 두고 있다.
월트디즈니 주얼리(www.dizshop.com) 소개
월트디즈니는 패션 주얼리 업계의 선두 주자인 (주)HON에서 2005년에 첫 선을 보인, 감성캐릭터 주얼리 브랜드이다. 월트디즈니 코리아와 정식계약을 통해 디즈니의 대표적인 캐릭터를 모티브로 주얼리 및 헤어제품, 시계 등 다양한 아이템을 생산하고 있다. 현재 롯데, 현대, 신세계, 갤러리아등 전국 28여 개 백화점에 입점해있으며, 온라인쇼핑몰(www.dizshop.com)도 운영하고 있다.
HON 개요
패션주얼리 미니골드(www.minigold.co.kr)는 패션 주얼리 업계의 선두 주자인 (주)HON에서 1996년에 첫선을 보인 국내 최초의 패션 주얼리로서, 현재 전국에 150개의 직영 및 프랜차이즈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세계 30여개 국가에 수출도 하고 있는 패션 주얼리 업계의 선두 브랜드입니다.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전국 1만 2000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2007년 제9차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지수 조사 결과 4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에 선정되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inigold.co.kr
연락처
월트디즈니 주얼리 02-2103-4433
유통.소비재산업 전문 홍보대행사 엠'피알 02-6245-5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