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Dole) 코리아, 편의점용 ‘돌(Dole) 굿모닝 바나나 1핑거’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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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Dole)코리아
2008-06-04 09:56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최대 청과 회사 돌(Dole) 코리아는 편의점용 ‘돌(Dole) 굿모닝 바나나 1핑거’를 출시했다. 전국 750개의 훼미리마트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개당 700원이다.

‘돌(Dole) 굿모닝 바나나 1핑거’는 돌(Dole)의 프리미엄 바나나인 ‘스위티오(Sweetio) 바나나’를 한 개씩 개별 포장한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신선한 바나나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돌(Dole) 코리아는 이번 ‘돌(Dole) 굿모닝 바나나 1 핑거’ 출시를 기념해 5월 17일부터 6월 16일까지 한 달간 “아침 먹고 경품타자” 경품행사를 실시한다. ‘돌(Dole) 굿모닝 바나나 1핑거’ 패키지 안의 응모번호를 돌 코리아 홈페이지 내 이벤트 창에 입력하면 되며, 노트북, 전자사전, MP3플레이어 등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 자세한 정보는 돌 코리아 홈페이지(www.dolefruit.co.kr)를 참고하면 된다.

돌(Dole)코리아 마케팅팀 나호섭 차장은 “‘바나나는 탄수화물과 비타민이 풍부해 간편식이나 아침식으로 추천되는 과일이다”며, “편의점 용 ‘돌(Dole) 굿모닝 바나나 1핑거’는 아침을 거르고 출근하는 직장인, 건강한 간편식을 찾는 이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돌(Dole)코리아 개요
돌(Dole Food Company Inc.) 세계적인 청과회사 돌(Dole)은 고품질의 신선한 과일과 채소, 가공제품 등을 생산, 판매하고 있다. ‘품질 제일주의’의 원칙에 따라 맛과 영양, 안전 등에 엄격한 평가기준을 적용하고 있으며, 과학적인 재배기법을 도입해 품질관리에도 힘쓰고 있다. 환경경영인증(ISO 14001)을 비롯, 품질관리 인증(ISO 9001), 유기농 관련 인증 등 국제인증을 보유함으로써 환경과 품질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으로 인정 받고 있다. 2004년부터 건강컬러 캠페인을 도입해 올바른 식생활 문화 정착에 앞장서고 있으며, 무료로 진행되는 ‘어린이 쿠킹 클래스’를 통해 성장기 어린이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ol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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