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퀴엠 온라인, 신규 인스턴스 던전 5개 추가 및 길드전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그라비티
2008-06-04 13:3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온라인 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류일영, www.gravity.co.kr)는 하드코어 MMORPG ‘레퀴엠 온라인’이 오늘 새로운 인스턴스 던전(이하 인던) 5개를 업데이트하고, 길드전 이벤트에 참여할 12개의 길드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고레벨 유저 컨텐츠 강화를 목표로 각각의 개성을 지닌 ‘루 부룬 하층부’, ‘로비나 광산’, ‘칠흑의 성소’ 등 5개의 인던이 추가된다. 또, ‘루인혼’, ‘비스크라’에 이어 레이드 보스 몬스터인 ‘둠케라스’와 ‘군주 위리누만’이 등장해 파티 조합을 통한 공략과 고급 아이템을 획득하는 재미를 함께 느낄 수 있다.

‘루 부룬 하층부’는 ‘루 부룬’이라는 비행정이 추락한 컨셉으로 색다른 분위기와 외형, 공격 무기, 스킬 등이 차별화된 보스 몬스터를 경험할 수 있다. 이와 달리 ‘칠흑의 성소’는 윙 구조로 구성된 3개의 인던이 결합된 대규모 인던으로 다양한 전략과 전술이 필요한 곳이다.

특히 ‘칠흑의 성소’에는 최상 등급의 아이템을 드롭하는 최고 난이도 레이드 보스 ‘군주 위리누만’이 등장해 한층 강렬한 모험을 즐길 수 있다. 또 다른 레이드 보스 몬스터 ‘둠케라스’는 북해머린우드 불의 이온수 지역에서 만날 수 있으며, 고레벨 유저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레퀴엠은 향후 공개될 길드전 시스템 업데이트를 앞두고 길드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길드는 15명의 인원을 구성해 6월 10일 오전 10시까지 레퀴엠 홈페이지(www.requiem-online.co.kr)에서 참가 신청하면 된다.

오는 13일 밤 8시부터 테스트 서버에서 시작되는 길드전 이벤트는 서버별로 2개의 길드를 선정하여 총 12개의 길드가 토너먼트 형식으로 대결을 펼친다. 길드전 이벤트에 참여한 길드에게는 고유 길드마크 등록, 공격력 3% 제온 10개, 우수한 기본제온 99개 등 5개 아이템이 제공되며, 특히 우승 길드에게는 특별한 기본제온 99개 등 4개의 아이템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 우승 길드가 소속된 서버에는 14일 오후 3시부터 16일 오후 3시까지 아이템 드롭율 500% 상승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윤상진 레퀴엠 사업부장은 “새롭게 추가된 인스턴스 던전과 레이드 보스 몬스터로 고레벨 유저의 즐길 거리가 확대되고, 게임의 커뮤니티가 더욱 활발해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곧이어 길드전, 신종족 등 다양한 업데이트가 예정되어 있으니 길드전 사전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gravity.co.kr

연락처

그라비티 홍보팀 정안희 대리 02-2032-7503, 016-626-9939 ,이메일 보내기 안영 사원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