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박씨닷컴, 특목고 대비 강좌 오픈

뉴스 제공
비상교육 코스피 100220
2008-06-05 09:20
서울--(뉴스와이어)--특목고 열풍이 거세다.

지난 달 수박씨닷컴이 중학생 1,000명을 대상으로 자체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중학생 2명중 1명(54%)이 특목고 진학을 희망했고, 10명중 4명(39%)이 현재 특목고 대비를 위한 온라인강좌 수강 의사를 밝혔다. 많은 학생들이 특목고 대비에 여념이 없다는 뜻이다.

비유와상징이 운영하는 중고등 온라인 교육 사이트 수박씨닷컴(대표 양태회, www.soobakc.com)이 ‘특목고대비과정’ 강좌를 오픈했다.

이번 특목고 강좌는 새롭게 신설된 강좌로 최신 특목고 입시 경향을 반영해 수준별, 단계별 커리큘럼으로 전 영역에 걸쳐 구성되었다.

강의는 영어의 조오제, 수학의 김상옥 등 대치, 송파 등 입시학원가에서 특목고 대비 전문 강사로 인정받는 강사들이 맡았다.

특히 올해는 난이도 조절을 위해 영어 과목에서 고난도 문항이 출제될 것으로 예상되어 ‘수준과 단계별로 진행되는 영어듣기 강좌’, ‘최상위 학생을 위한 영어로 수업하는 영어 강좌’ 등 난이도 높은 강좌들이 마련되었다.

심화과정의 수학과 과학은 올림피아드 및 고난도 교재 등 특목고대비 전문교재로 진행되며, 입학 최종 선발에 관건이 되는 구술 면접 대비를 위한 국어, 통합사회 강좌도 준비되어 있다.

수박씨닷컴은 특목고 강좌 오픈 기념으로 6월 한 달 간 구매고객에게 5% 포인트를 추가적립해주며, 질문게시판을 이용하는 학생 중 50명을 추첨하여 특목고 강좌 수강권 증정과 비상 행복한공부연구소에서 입시상담 및 진단 기회를 제공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특목고 능률교육 교재강좌를 구매한 회원에게는 해당교재를 무료로 증정한다.

수박씨닷컴의 현준우 RP(본부장대우)는 “이번 특목고 강좌는 그간 특목고 대비강좌를 문의했던 회원들의 요청이 많아 새롭게 신설된 것”이라며 “특목고 진학을 목표로 하는 학생뿐만 아니라 상위권 성적을 희망하는 학생들도 이용 가능한 강좌”라고 말했다.

비상교육 개요
비상교육은 1997년 설립되어 도서출판사업, 온라인교육 및 논술교육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교육전문기업으로 증권시장 상장기업이다. 대표적 제품인 ‘한끝’이 2006년 동종업계 최단기간 내 1000만권 판매돌파라는 신기록을 세웠으며, 자율학습서 ‘완자’시리즈는 최다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또한 중고등 온라인 교육사이트인 ‘수박씨닷컴’ 및 논술전문학원 ‘세힘(세상을 바꾸는 힘)’을 운영하고 있으며, 2008년부터 본격적으로 중등 영어, 수학 교과서를 시작으로 교과서 발행 사업에 착수했다. ‘비상’은 비약적인 성장으로 2007년도 658억 매출을 기록한 최고의 교육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visang.com

연락처

비유와상징 02-2176-7146
교육산업 전문 언론홍보대행사 에듀피알(www.edupr.net) 02-581-5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