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 IT 자산 관리 리포지토리 분야 최고 등급 받아

2008-06-09 09:44
서울--(뉴스와이어)--한국CA(사장 김용대, www.ca.com/kr)는 오늘 가트너의 “2008 IT 자산 관리 리포지토리 시장” 보고서에서 최고 등급인 “매우 긍정(Strong Positive)”을 받았다고 밝혔다. 총 11개 업체가 평가를 받았으며, 이 가운데 CA는 가트너로부터 전략적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을 보유한 업체라는 평가를 받아 최고 등급을 획득했다.

가트너는 보고서에서 “IT 자산 관리(ITAM: IT Asset Management) 리포지토리 분야의 미래는 두 가지 방향으로 전개될 것이다. 그 첫 번째는 해당 시장이 비용, 컴플라이언스 및 계약 정보를 IT 서비스관리와 연계시키는 것이며, 두 번째는 프로젝트 및 포트폴리오 관리(PPM) 툴셋과의 통합이다. 경영진의 의사결정을 원활히 지원하기 위해, 보다 세부적인 정보 제공하도록 관리 툴들을 통합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고 언급했다.

IT 자산 관리란,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포함하는 기업 내 각종 IT자산을 구매에서 폐기에 이르는 전 라이프사이클에 걸쳐 관리하는 것으로, 기업들은 IT 자산 관리 시스템을 통해 방대한 IT 시스템을 보다 적절하고 효율적인 방법으로 관리하는 것이 가능해진다.

CA의 IT 자산 관리 솔루션은 계획에서 배치, 관리 및 폐기 단계에 이르는 IT 자산의 모든 수명주기는 물론, IT 자산의 물리적, 재정적, 계약적 측면 모두에 대한 관리를 지원하도록 설계되었다. 이 솔루션은 CA의 서비스 관리, 프로젝트 및 포트폴리오 관리 솔루션과의 효과적인 통합을 통해 추가적인 비즈니스 가치를 제공한다.

김용대 한국CA 사장은 “가트너가 부여하는 최고 등급 획득은 IT 자산 관리 시장에서 CA의 선도적인 입지를 확인한 것이다. 이는 고객들의 사업 목표 달성을 위해 IT 비용과 리스크를 관리하고 IT 성능을 최적화 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해 온 우리의 노력이 잘 반영된 결과”라며, “수많은 전세계 고객들은 CA 의 IT 자산 관리 솔루션이 제공하는 IT 서비스관리와 프로젝트/포트폴리오 관리 솔루션과의 전략적 통합 기능을 통해 이미 많은 혜택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CA에 대하여

세계 최대의 관리 소프트웨어 회사인 CA(NASDAQ: CA)는 기업 및 기관들의 복잡한 IT 환경을 통합하고 단순화하여 최상의 비즈니스 성과를 내도록 도와준다. CA는 고객의 IT 환경을 통제, 관리, 보호하는 전문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기업의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생산성을 극대화한다. 1976년에 설립된 CA는 미국 뉴욕주의 아일랜디아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140여 개 국 이상에 서비스 고객을 두고 있다. CA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 사이트 ca.com/kr에서 제공된다.

한국CA테크놀로지스 개요
CA 테크놀로지스(NASDAQ: CA)는 메인프레임 및 분산 환경에서부터 가상화, 클라우드 환경까지 모든 IT 환경을 아우르는 전문성을 지닌 세계적인 IT 관리 소프트웨어 및 솔루션 기업이다. CA 테크놀로지스는 IT 환경을 관리 및 보호하고, 고객들이 유연한 IT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CA 테크놀로지스의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는 IT 기업들이 비즈니스 민첩성을 높이는데 필수적인 통찰력과 통제력을 제공한다. 글로벌 포춘 500대 기업 대부분이 진화하는 IT 에코시스템 관리를 위해 CA 테크놀로지스를 이용하고 있다. CA 테크놀로지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 사이트(www.ca.com/kr)와 트위터(www.twitter.com/CA_Kore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com/kr

연락처

KPR 정광진 과장 3406-2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