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HM, 가사도우미 서비스 차별화 선언으로 고객만족 100%

서울--(뉴스와이어)--고품격 생활서비스 전문기업 인터파크HM(대표 한정훈 www.interparkhm.com)의 차별화된 홈메이드(가사도우미, 음식도우미) 서비스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4월 1일 서비스 오픈 이후 입소문 만으로 홈메이드 서비스의 매출이 65%, 3개월 이상 장기 주문건수가 87% 증가한 것.

인터파크HM의 홈메이드 서비스는 국내 유일 집사개념의 평생고객 관리 서비스로써 철저하게 교육되고 숙련된 홈매니저들의 호텔 수준급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파견, 알선 등을 통한 기존의 도우미 서비스와 달리 본사에서 직접 채용하고 150시간의 전문교육을 통해 양성한 정예요원이 전문화, 표준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기업차원의 철저한 서비스 품질관리로 안정되고 책임감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실제로 인터파크HM의 홈메이드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들은 친절하고 꼼꼼한 서비스에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 박진희(38세, 성동구)고객은 “인터파크 HM의 서비스는 주먹구구식으로 진행되는 것이 아니라 꼼꼼하게 관리계획을 세워 알려주기 때문에 확실히 뭐가 달라도 다르다”고 평가한다. 박선영(강남구, 31)고객은 “친절도나 서비스 품질은 기본이고 기존에 이용하던 도우미 서비스와 달리 문제가 생겼을 때 빨리 처리된다”는 점에서, 김혜진(38, 용산구)고객은 “한 달을 이용 후 망설임 없이 장기결제를 했다. 큰 회사에서 하는 서비스라 현관 비밀번호도 믿고 알려줄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만족도를 나타냈다.

이러한 입소문을 타고 홈메이드 서비스의 고객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인터파크HM은 홈메이드 서비스 3개월 주문 시 20%, 6개월 주문 시 30%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홈메이드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고객서비스 및 클리닝 정규교육과정을 수료한 인터파크HM의 전문 서비스마스터가 직접 방문해 월1회 욕실 전문 클리닝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서비스 예약은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1544-7737)를 통해 가능하며, 카드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무통장 입금 등 다양한 결제수단을 활용할 수 있다.

한편, 인터파크HM은 최근 “이사방”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청소와 포장이사를 한번에 주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오픈했다. 포장이사 업체 따로 청소 업체 따로 찾아야 하는 불편을 해소하고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이사청소 10% 할인혜택과 더불어 아이포인트 40,000p를 추가 지급한다.

※ 참고자료

1. 인터파크HM 은?

인터파크 HM은 인터파크에서 100% 투자하여 설립한 자회사로써 가정의 가사노동 서비스(House Keeping), 정신노동 서비스(House Holding) 등의 영역을 사업화 하여 안정적인 고용 창출 및 수익창출을 위해 설립한 회사이다.

2. 인터파크HM의 홈 매니저란?

홈 매니저는 엄격한 교육과정을 수료한 후 인터파크에 직접 채용된 호텔식 전문가정관리요원을 일컫는 호칭이다. 가정관리의 전반적인 분야에 대해 엄선된 전문강사진의 교육프로그램을 수료했으며, 건강검진, 신용조회, 신용보증서 제출의 검증단계를 거친 전문 서비스 요원이다.

인터파크에이치엠 개요
인터파크에이치엠은 청소에서 요리까지 모두 대신 해주는 고품격생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인터파크HM은 집사개념의 평생고객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인터파크HM과 처음인연을 맺은 고객은 전문주치의, 전담변호사 등과 같이 철저하게 교육되고 숙련된 Service Master와 Home Manager들로부터 Hotel수준급의 서비스와 함께 전담 manager로부터 지속적인 평생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interparkhm.com

연락처

인터파크HM 사업운영팀 김회국 02-3484-386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