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봉선, MC몽에 이어 ‘스페이스 침스:우주선을 찾아서’ 더빙 캐스팅
해피바이러스 ‘신봉선’도 우주로 간다!
최고의 스타들만 한다는 더빙에 전격 캐스팅!!
최고의 스타들만 해왔던 애니메이션 더빙에 최근 예능계를 종횡무진 누비는 개그우먼 ‘신봉선’이 드디어 합류했다. ‘신봉선’은 KBS 2TV의 개그콘서트와 해피투게더 시즌3, MBC의 무한걸스 등 각종 프로그램을 넘나드는 그야말로 요즘 대한민국에서 가장 바쁜 개그우먼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개성있는 외모로 항상 솔직하고 당당한 모습을 보여줘 왔던 그녀는 자신의 약점까지 사랑할 정도로 자신감이 넘친다. 뿐만 아니라 매 순간 몸을 사리지 않는 개그를 통해 많은 시청자들을 사로잡아왔다. 그런 그녀가 올 여름 최고의 기대작 <스페이스 침스:우주선을 찾아서>에 가수 MC몽에 이어 목소리 연기를 하게 된 것이다. 개그계의 입담꾼 ‘신봉선’과 음악계의 입담꾼 ‘MC몽’이 뭉쳤다는 사실만으로도 눈길을 끄는 이번 캐스팅 소식은 각종 방송프로그램에서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는 두 스타이기에 더욱 핫하다!
거침없는 매력과 넘치는 파워는 완벽한 닮은 꼴!
코믹 본능 ‘신봉선’VS 침팬지계 안젤리나 졸리 ‘루나’
침팬지계 안젤리나 졸리 ‘루나’는 용감하며, 거침없는 스타일로 팀내 최고의 비행사 중 한명이다. 항상 자신감 넘치고 파워풀한 모습을 보여주는 신봉선의 모습은 <스페이스 침스:우주선을 찾아서>의 ‘루나’와 잘 어울린다. 언제나 활발한 모습으로 건강한 웃음을 선사하는 그녀가 애니메이션 더빙에 첫 도전하며, 또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
한편 더빙에 흔쾌히 결정한 ‘신봉선’은 자신과 잘 어울리는 캐릭터인 것 같다며, “TV에서 보여준 것과는 다른 무엇가를 보여주겠다”는 각오를 다지기도 했다.
7월17일, 최강 스타들로 포진된 <스페이스 침스>를 주목하라!!
<슈렉><맨 인 블랙> 제작진이 선사하는 올 여름 최고의 야심작 <스페이스 침스:우주선을 찾아서>는 인간보다 한 수 위인 침팬지 요원들이 사라진 우주선을 찾기 위해 펼치는 모험담을 담고 있다. 소재만으로도 흥미로운 영화는 요즘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가수 ‘MC몽’과 개그우먼 ‘신봉선’을 더빙 역할에 전격 캐스팅함으로써 더욱 주목받고 있다.
넘치는 끼로 똘똘 뭉친 ‘MC몽’과 ‘신봉선’의 환상적 호흡은 오는 7월17일 전격 공개된다.
연락처
유쾌한 확성기 02-517-33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