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철 필수품, 패션리더를 위한 명화우산 출시

뉴스 제공
아트뮤코리아
2008-06-10 09:30
서울--(뉴스와이어)--'비오는 날의 거리를 천천히 걸어보는 여유를 느낄 수 있는 이쁜 패션우산'

명작과 추억의감동 ‘아트뮤’(www.artmu.co.kr)을 운영하는 베어월즈코리아(대표 우석기)는 레인보우와 업무제휴를 맺고 '명화우산'을 출시했다.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면서 여름을 겨냥한 상품들이 봇물을 이루고 있다. 그중에서도 유명 화가의 작품을 그대로 옮겨 놓은 명화우산은 우중충한 장마 속에서 기분 전환이 될 패션아이템이다.

국내 수공예로 제작된 ‘명화우산’은 고흐, 클림트, 모네 등 잘 알려진 명화 이미지를 사용했으며,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장우산 5종, 5단우산 5종, 이중장우산 5종 총 15종이다.

무광코팅의 세련된 나무손잡이, 가벼운 무게까지 국내수공예로 제작된 우산의 가격은 3만원대로 VIP선물용으로도 손색이 없을만큼 고급스럽다. 또한, 내껀 내가 디자인하는 이 세상 단 하나뿐인 나만의 맞춤우산을 만들어 주는 서비스 또한 동시 진행중이다.

우석기 대표는 "거의 매일 우산을 써야하는 장마철 우산을 패션아이템으로 활용하려는 소비자가 늘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아트뮤코리아 개요
아트뮤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 이상의 작품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는 감성모바일 브랜드다. 전 세계 모든 고객들이 손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객 중심의 제품을 만드는 것, 좋은 서비스를 넘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끊임없이 소통하고 기술과 사용자의 징검다리가 될 수 있는 열정적인 기업이 되는 것, 아트뮤는 이를 지켜 나가고자 한다. 아트뮤는 삶의 질을 높이려는 모든 고객들에게 아트뮤만의 축적된 디자인 경험을 바탕으로 생활 속에서 이미 존재하는 것을 새롭고 창조적인 감성디자인으로 바라본다. 단순히 제품 사용에 대한 만족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생활 속 아트한 재발견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변화시킨다. 전통적인 '예술(Art)'과 미래지향적인 '기술(Tech)'이 하나 될 수 있는 것, 이것이 아트뮤의 비전이며 목표다.

웹사이트: http://www.artmu.co.kr

연락처

베어월즈코리아(주) 홍보팀 황현주, 02-2602-8831, 011-9575-96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