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사랑컴퓨터, 실리콘밸리 현지법인 설립
이번에 설립된 미국 현지법인인 NetSarang, Inc.는 신규 고객 확보와 함께 기존 고객과의 관계 강화와 유지보수 서비스 제공에 주력할 예정이다.
넷사랑컴퓨터 관계자는 “그 동안 온라인 채널과 150여 글로벌 리셀러를 통해 간접적으로 영업 활동을 수행해 왔지만 현지법인 설립을 계기로 고객과의 접촉을 넓힐 수 있게 되었다” 면서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을 공급하는 자사의 특성상 직접적인 고객 지원과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큰 성장을 할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를 내비쳤다.
넷사랑컴퓨터는 국내 패키지 소프트웨어 업체로는 드물게 전세계 90여 개국에 제품을 수출, 매출의 절반 가량을 해외에서 획득하고 있다. GE(General Electric)를 비롯한 포천 500대 기업 다수를 주요 고객으로 확보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삼성전자, 하이닉스 반도체 등 국내 대기업이 이 회사의 주요 고객이다.
넷사랑컴퓨터 개요
㈜넷사랑컴퓨터는 국내에서 유일한 연결 솔루션 개발사로서 98년 창립이래 매년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국내 패키지 소프트웨어 업체로는 드물게 전세계 90여 개국에 제품을 수출, 포천 500대 기업 다수를 고객사로 확보하고 있으며 삼성전자 등 국내 대기업이 주요 고객이다. 주력제품인 Xmanager는 신 소프트웨어 상품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tsarang.co.kr
연락처
금순희 실장, 02-3424-567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