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포스트, 지역순회 출항 ‘순풍’

뉴스 제공
메디포스트 코스닥 078160
2008-06-10 15:06
서울--(뉴스와이어)--메디포스트(대표이사: 양윤선, 황동진 www.medi-post.co.kr)가 추진중인 지역순회마케팅이 성공적인 첫 발을 내디뎠다.

메디포스트는 지역순회의 첫 시험석이었던 부산 벡스코 임신출산육아박람회(6월5~8일 개최)를 통해 전년대비 계약건수가 무려 45%이상 증대됐으며, 매출액도 44% 상승해 성공적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부스 내 상담자수도 일평균 250명으로 전년대비 7% 이상 증가해 부산지역 예비 엄마아빠들의 큰 관심과 자녀사랑 열기를 대변했다.

메디포스트는 국내에 제대혈 붐을 일으킨 1위 업체로서 그 동안 쌓아온 기술력과 전문성, 최다 이식건수를 기반으로 한 보관 안전성 등으로 이미 부산과 인근 지역 내 인지도가 높았던 것으로 밝혀졌다. 이와 함께 부산, 경남지역에 상주하는 메디포스트 영업팀이 제공한 현지 소비 동향에 대한 면밀한 분석을 바탕으로 최적의 상품을 구성한 것이 큰 효과를 거뒀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는 가격에 민감한 지역적 특성을 고려, 셀트리세이브™와 연계해 저렴한 셀트리제대혈™ 박람회 전용상품을 선보인 것이 주효한 것으로 파악됐다. 제휴 신용카드 결제시 최대 70만원을 먼저 할인해주는 ‘셀트리세이브’ 서비스를 통한 현장 계약률은 무려 14%에 달해 최근 치솟는 소비자 물가로 제대혈 보관 가격부담을 토로하는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메디포스트 고객지원부 정연숙 부장은 “지역 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상품 발굴과 소비자 지향 마케팅에 힘입어 전년대비 계약건수 45%이상 증가, 매출 44% 증가라는 큰 성과를 거뒀다”며 “이 기세를 이어나가 오는 6월 19일부터 열리는 천안 충남 임신출산유아교육박람회에서도 매출몰이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메디포스트 개요
메디포스트㈜는 국내 최초 제대혈 보관 기술 상용화, 국내 최초 자가 제대혈 이식 성공, 세계 최초 제대혈 성체줄기세포 치료제 상업임상시험 허가 등 제대혈 및 줄기세포치료 관련 기술개발 분야의 선두를 달리고 있는 국내 대표 바이오 기업이다. 특히 제대혈은행 시장에서 ‘셀트리(Celltree™)’ 브랜드로 시장점유율 45%, 제대혈 이식건수 80%를 차지하며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는 코스닥상장, 흑자기업이다. 중장기적으로 제대혈내 줄기세포를 이용,세포 치료제 연구 개발에도 집중해 세계 최초로 상업임상 승인을 받은 관절염 치료제 ‘카티스템™’을 비롯, 혈액, 관절, 뼈, 심장 등의 난치병을 치료하기 위한 다종의 세포치료제 개발에 성공을 거두며, 세계적인 바이오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edi-post.co.kr

연락처

메디포스트(주) 브랜드전략팀 김지영 과장 02-3465-665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