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거장, KTH‘스마티’ 가맹점을 위한 9,999마케팅 전개

서울--(뉴스와이어)--KTH협력사 제일거장(대표 이두순, 1577-1146, www.Live114.co.kr)은 신고유가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자영업주들에게 신바람나게 하는 광고홍보서비스인 마케팅도우미 KTH'스마티' 신규가맹점을 대상으로 9,999마케팅을 추진한다.

9,999마케팅이란 첫째, 알릴 구(9)마케팅으로 자영업주가 어려움의 이유는 단골고객이 없다는 것이며, 그동안 지역광고홍보 방법 중의 하나인 전단지 등과 비교해도 최소 2~30배 이상의 높은 고객확보 효과를 거두고 있는 KTH'스마티'를 활용하여 매출 및 수익을 증대할 수 있다는 것을 자영업주에게 알리고자 함이며,(전자랜드 광명점 등 다수의 '스마티가맹점의 고객참여 데이터와 비교분석시 나타난 결과임)

둘째,입에서 입으로 전하는 99(ㅁㅁ)마케팅으로 기존의 광고홍보방식을 탈피하여 10대 이상 고객이라면 대부분 소지하고 있는 휴대폰 고객들이 '스마티'가맹점의 KT유선전화번호로 문자메시지(SMS)를 전송하여 응모하면 즉석에서 경품에 당첨되는 재미를 제공함으로써 '스마티'가맹점에는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는 것을 인지하여 지인들에게 전해주는 입소문마케팅을 전개하고자 하는 것이며,

세째, KT의 자회사이자 파란포털운영사인 KTH가 '스마티'가맹점에서 실시하는 경품이벤트에 추가하여 닌텐도DS, 21단 자전거, 삼성디카, 루펜리음식물처리기, 아이리버MP3 등을 참여고객 대상에게 매월 말일 추첨해서 경품지원하는 행사를 6월부터 지원하고 있으며, 제일거장에서도 마케팅 총괄대행계약을 체결한 토종벤처기업인 (주)DNW(구,대원전기)가 7여년 각고의 노력 끝에 개발에 성공하여 세계특허까지 확보한 '고기,생선 구울 때 냄새먹는 안방그릴'을 신규'스마티'가맹점에게 한대씩 제공하여 고객참여율을 더 높이고자 9,999마케팅을 추진한다.

예를들면, 휴대폰 문자메시지로 '스마티 가입희망'이라고 입력한 후, 02-779-6626으로 문자전송하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되며, 즉시에 당첨결과를 확인할 수 있으며, 매월 말일에는 KTH에서 제공하는 경품추첨의 대상이 되어 한번 응모에 2번의 경품기회가 주어지고, 확보된 고객DB는 향후 계절적, 요일적, 시간적 요인에 따른 매출감소가 예상될 때, 실시간 타겟마케팅으로 문자를 일괄전송 등으로 단골고객의 재방문을 유도함으로써 늘 고객으로 만원인 번성점포로 소문날 것이다.

이번 행사는 600만 이상의 자영업주가 '스마티'에 대해 알고, 활용할 수 있도록 컨설팅을 통해 신바람 나는 점포운영을 하기 위함이다.

아울러 회사는 지역광고홍보분야에서 대표를 지향하고 있는 마케팅도우미 KTH'스마티'의 무자본/무점포 지역사업자를 시,군,구별로 모집하고 있으며, 매주 목요일 오후 3시,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

제일거장 이두순 대표는 "그동안 스팸성 문자메시지로 인한 사회문제도 개선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대기업 및 지역 중소자영업주를 망라한 대부분의 사업장에서 활용할 수 있어 지역광고홍보분야에 일대혁신이 일어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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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일거장 사업본부 이기순 1577-1146, 016-9229-91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