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홈쇼핑, 제1회 디어 웨딩페어 개최

뉴스 제공
CJ ENM 코스피 035760
2008-06-11 09:03
서울--(뉴스와이어)--CJ홈쇼핑(www.CJmall.com, 대표 임영학)이 운영하는 웨딩 컨설팅 ‘디어포웨딩(Dear, for Wedding)’은 오는 7월 5일(토)~6일(일) ‘제1회 디어 웨딩페어’를 개최한다고 밝히고, CJ몰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한 사전 접수를 받고 있다.

잠실 광고문화회관 2층 디어컨벤션센터 웨딩홀에서 개최되는 이번 웨딩페어에는 ‘라뷰티코아’, ‘명가’, ‘스포사벨라’ 등 상품력과 서비스력이 검증된 디어포웨딩의 우수 협력사들이 대거 참가할 예정이며, 특히 웨딩 상품 및 서비스를 경매를 통해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웨딩 옥션’도 열릴 예정이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초 경매가가 원래보다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서 시작되는 웨딩 옥션에서는 웨딩 상품을 보다 알뜰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올 하반기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 부부라면 놓칠 수 없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양일에 걸쳐 ‘스포사벨라’의 본식 드레스를 비롯, ‘라뷰티코아’의 메이크업 및 헤어 이용권, ‘봅데강한복’의 신랑·신부 한복, ‘라비토’의 3, 5부 다이아몬드 등이 경매에 부쳐질 예정이며, ‘라망’의 리허설 촬영권과 발리 및 푸켓의 허니문 상품 역시 경매 물품 리스트에 올라있다.

또한 사전에 접수하고 현장 방문한 고객 전원에게는 BB크림을, 현장 계약 고객에게는 추후 결제수단으로 사용 가능한 CJ상품권 5만원권도 함께 증정한다.

한편, 6월 16일 오후 3시 30분에는 CJ홈쇼핑의 인터넷 라이브 방송인 ‘쌩쌩 라이브’를 통해 웨딩 페어 현장을 미리 공개하고 사전 접수를 받는 시간도 마련된다. 방송 시간 중 사전 접수하는 고객 중 한 명을 추첨, 웨딩드레스 대여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CJ홈쇼핑이 지난 2004년 2월 오픈한 원스톱 웨딩 컨설팅 숍 ‘디어포웨딩(Dear for wedding)’은 오픈 이래 고품격의 웨딩 토탈 서비스를 선보여 왔으며, 현재 연간 1,000쌍 이상의 커플에게 웨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CJ ENM 개요
CJ ENM은 CJ오쇼핑이 CJ E&M을 흡수합병하면서 출범한 국내 최초 글로벌 융복합 콘텐츠 커머스 기업이다. 미디어 콘텐츠를 생산하는 CJ E&M과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는 CJ오쇼핑이 결합해 소비자들에게 상상 이상의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목표로 세워졌다.

웹사이트: http://www.cjenm.com/

연락처

CJ홈쇼핑 홍보팀 원지혜 사원 02-2107-0186(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