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수준의 언어기술 서비스 제공을 위한 Across와 파트너쉽 체결

뉴스 제공
솔트룩스 코스닥 304100
2008-06-11 14:11
서울--(뉴스와이어)--독립적으로 언어 제공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세계적인 선두기업인 Across Systems와 아시아 로칼리제이션 및 언어 기술 선두 기업인 솔트룩스가 전략적 파트너쉽 제휴를 맺었다.

이번 계약을 바탕으로 솔트룩스는 Across Systems의 Language Server 기술 활용 및 통합과 리셀러 업체가 되어, 중앙 서버 플랫폼을 통하여 효과적인 번역 업무 프로세스를 포괄적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솔트룩스는 자체 로칼리제이션 및 번역 서비스를 통하여 Language Server 기술의 통합뿐만 아니라 고객들에게도 통합된 서비스를 배포 할 수 있게 되었다.

Across Systems와 솔트룩스가 주요 스폰서로 참가하는 Localization World Conference(독일, 베를린, 6월 9일-11일 개최)에 앞서, Karlsbad에서 만나 컨퍼런스 참여 전까지 협약서 내용에 대하여 최종 승인을 했다. 다양한 언어 콘텐트와 세계를 대상으로 하는 서비스와 기술의 제공에 있기 때문에 일본, 중국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에 Across Language Server technology 판권을 얻게 되었으며 유럽과 미국 지역에도 부분적으로 사업을 진행 할 수 있게 되었다.

솔트룩스의 이경일 대표이사는 “효과적인 언어공급 네트워크는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중요한 요소이다. Across Language Server를 통해서 비용절감이 가능하며, 프로세스의 신뢰성 및 품질의 개선이 가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Across Language Server는 모든 기업의 언어 자원을 중앙 집중화된 플랫폼으로써 온전한 언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저작자의 지원, 번역 메모리, 그리고 전문용어 시스템을 제공하며 강력한 프로젝트 관리와 워크플로우를 포함한다. 주요 특징으로는 고객이 사용하는 중에도 서비스 업체와 번역사 간에 끊김 없이 동일한 데이터로 업무 진행을 할 수 있다. Open interfaces는 CMS 또는 ERP 솔루션과 같은 시스템과 연계하여 사용 가능하다.

Across Systems의 CEO인 Niko Henschen는 ”이번 솔트룩스와의 파트너쉽은 아시아 시장에 진입할 수 있는 중요한 단계이다. 우리는 세계적으로 의미 있는 마켓쉐어를 만들어 갈수 있도록 도움을 줄 중요한 파트너를 선택하였다고 확신한다.” 라고 전했다.

웹사이트: http://www.saltlux.com

연락처

솔트룩스 마케팅그룹 문민진 대리, 02-3402-0081(#2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