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북아시아 총괄 사장, SAP 코리아 운영 책임 맡아

뉴스 제공
SAP코리아 뉴욕증권거래소 SAP
2008-06-12 08:48
서울--(뉴스와이어)--SAP 코리아는 한의녕 사장이 사임 의사를 밝힘에 따라, 6월 13일 자로 마크 깁스(Mark Gibbs) SAP 북아시아 총괄사장이 당분간 SAP 코리아의 전반적인 운영을 책임진다고 밝혔다.

2002년 SAP 코리아 사장에 취임한 한의녕 사장은 일신상의 이유로 사임 결정을 내렸으며, 업계에서 26여년간 쌓은 전문성을 가장 잘 활용할 수 있는 분야에서 새로운 기회를 찾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마크 깁스 SAP 북아시아 총괄 사장은 “한의녕 사장이 SAP 코리아에서 보여 준 헌신적 활동과 공헌에 경의를 표하며, 그의 앞 날이 더욱 발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난 5년 반 동안 한의녕 사장은 SAP 코리아의 성장을 이끌어왔다. 그의 리더십 아래 SAP 코리아는 지속적으로 건실한 성장을 달성했으며, SAP 아태 및 일본 지역이 SAP의 글로벌 성장동력으로 성공적으로 자리매김 하는 데 중추적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고 마크 깁스 총괄 사장은 덧붙였다.

지난 해 성공적인 사업성과를 보인 SAP 아태 및 일본(APJ) 지역은 2008 년 1분기에도 소프트웨어 및 소프트웨어 관련 매출(SSRS)이 전년 동기 대비 36% 신장, 견고한 성장세를 기록했다. SAP 코리아의 2008년 1분기 SSRS 매출도 전년 동기 대비 44% 증가했다.

SAP 코리아는 풍부한 경험과 업계를 선도하는 플랫폼을 보유하고, 고객이 최상의 비즈니스를 구현하도록 지원함으로써 명실상부한 업계 리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마크 깁스 총괄 사장은 “SAP 아태 및 일본 지역은 SAP의 글로벌 성장 동력으로 지속적으로 인식되며, 한국은 이 같은 성공의 핵심 역할을 담당해 왔다. 이처럼 놀라운 성과는 한국 시장의 지속적인 역동성뿐 아니라, 글로벌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끊임없는 진화와 성장의 요구를 가진 고객 및 파트너의 인식에 기인한 바 크다. SAP 코리아 팀과 긴밀히 협력해 한국에서 SAP 성장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SAP코리아 개요
SAP의 전략은 모든 기업이 지능형 엔터프라이즈로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다. SAP는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시장의 선두 주자로서 규모와 업종에 관계없이 모든 기업이 최고로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전 세계 거래의 87%가 SAP® 시스템을 통해 처리된다. SAP의 머신러닝, 사물인터넷(IoT), 고급 애널리틱스 기술은 고객의 비즈니스를 지능형 기업으로 전환하는 것을 지원한다. SAP는 사람과 조직에 깊은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경쟁 우위를 유지하도록 지원하는 협업을 촉진한다. SAP는 기업이 소프트웨어를 중단 없이 원하는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기술을 단순화한다. SAP의 엔드투엔드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 제품군을 통해 전 세계 25개 업종의 기업 및 공공 고객이 수익성 있게 운영하고, 지속적으로 바뀌는 상황에 적응하며, 변화를 이끌어내고 있다. SAP는 고객, 파트너, 직원 및 업계 선구자로 구성된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세계가 더 잘 운영되고 사람들의 삶을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p.com/korea

연락처

SAP 코리아 김경혜 차장 02-2194-2483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사 버슨-마스텔러 김선미 02-3782-6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