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배우 한채영과 ‘레이첼한스’ 브랜드 런칭
‘레이첼한스’는 G마켓과 한채영, 국내 대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우종완이 공동으로 제작한 브랜드다. 한채영은 기획 단계부터 제품 디자인, 광고 촬영까지 브랜드 디렉팅 전 과정에 참여해 그녀만의 세련된 이미지를 담아냈다.
한채영의 영문 이름이기도 한 '레이첼한스'는 고품질의 제품을 3만원~1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각 제품은 한정 수량으로 제작돼 제품마다 고유 번호가 있다. 유행에 민감한 20~30대 여성 소비자를 타깃으로 매달 10종 이상 신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제품을 구입하면 6개월간 무상 A/S도 받을 수 있다.
G마켓 패션사업실 박기웅 실장은 “스타샵 개념을 업계에 처음 도입해 성공시킨 노하우를 바탕으로 패션리더 한채영씨와 함께 ‘레이첼한스’ 브랜드를 런칭하게 됐다”며 “국내 잡화 시장이 고가와 저가 시장으로 양분된 상황에서 고급스런 퀄리티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게 돼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회사는 한채영의 레이첼한스를 시작으로 새로운 개념의 스타브랜드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G마켓은 레이첼한스 런칭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선착순 구매자 500명에게는 1만 6,000원 상당의 베니건스 쿠폰을 제공한다. 6월 말까지 상품 구입 후 포토 상품평을 남긴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G마켓 선물권 5만원권(2명)과 5천원권(50명)을 제공한다. 또한 6월 한달 간은 반품 배송료를 지원하는 무료 반품 서비스도 진행한다.
한채영의 일상 생활이 담긴 파파라치컷도 G마켓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레이첼한스’를 검색하면 된다.
G마켓 개요
G마켓은 2000년 설립 이래 줄곧 가파른 성장을 유지해 왔으며, 여러 대기업들을 제치고 국내 인터넷쇼핑 분야를 선도하는 위치에 섰다. 2005년 상반기 거래총액 성장률은 전년 대비 500%로 인터넷 업계 최고를 기록하였으며, 또한 2004년 11월에는 미국 유수의 벤처캐피탈인 Oak Investment Partners로부터 투자유치에 성공하였다. 2005년 4분기부터는 인터넷쇼핑업계 1위에 올랐다. 이는 어느 업종과 비교해도 최단기간에 이루어낸 성과이며 현재까지 리더로서의 위치를 굳건히 하고 있다. G마켓은 쇼핑과 판매의 즐거움을 기본 모토로 ‘후원쇼핑’, ‘100원의 기적’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투명·윤리경영을 통해 G마켓과 관계된 모든 이해관계자들의 만족에 매진하고 있다. G마켓의 이념인 ‘4G(Goods, Good, Green, Global)’을 실현하여 Global 전자상거래 네트워크의 중심에 서고자 한다. 전 세계 모든 상품이 낭비 없이 편리하게 유통되는, 모두를 위한 행복한 시장, ‘좋은 시장 G마켓’을 만들어 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market.co.kr
연락처
G마켓 홍보대행 브이콤 정수진 대리 02-2015-2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