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콤의 티핑포인트 IPS, 2005 최우수 보안 솔루션 선정

서울--(뉴스와이어)--네트워크 장비 업체인 쓰리콤이 최근 인수한 침입방지시스템(Intrusion Prevention Systems, 이하 IPS) 업체인 티핑포인트가 세계적인 정보보호 분야 권위지에서 선정하는 최우수 제품상을 수상했다.

한국쓰리콤(이수현 대표 www.3com.co.kr)은 2일 티핑포인트의 IPS 제품이 SC 매거진이 수여하는 '2005 최우수 보안 솔루션(Best Security Solution 2005)'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올해로 9년째를 맞는 SC 매거진 어워드는 7개월 동안의 후보 선정과 투표 과정을 거쳐 1차 우수 제품을 선발한 후 3개 영역에서 세계적인 전문가들의 기술 심사 과정을 거쳐 최우수 제품을 선정한다.

티핑포인트의 IPS 제품은 약 300개 회사의 1,000여 개 후보 제품 중 정보 보안에 대한 위협 대응 및 기업의 정보 보호 능력 정도를 종합적으로 분석한 결과 모든 카테고리와 모든 종류의 보안 제품을 통틀어 ‘2005 최우수 보안 솔루션’으로 선정됐다.

티핑포인트의 IPS 제품은 종합적인 패킷 탐지를 통해 기가비트 속도로 애플리케이션 및 성능 보호, 인프라스트럭처 보호를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티핑포인트의 IPS는 VoIP 인프라스트럭처, 라우터, 스위치, DNS, 그 밖의 주요 인프라스트럭처를 웜 바이러스 공격과 트래픽 이상으로부터 보호한다. 티핑포인트의 성능 보호는 업무상 덜 중요한 애플리케이션이 주요 대역폭 및 IT 자원을 침해하지 않도록 함으로써 네트워크 자원과 업무상 중요한 애플리케이션의 성능을 조정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한국 쓰리콤 이수현 사장은 "이번 수상으로 티핑포인트 IPS 제품의 우수성이 재입증됐다"며, "앞으로 쓰리콤은 영업력과 서비스 지원을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티핑포인트의 우수한 IPS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보안 분야에서도 쓰리콤의 영향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티핑포인트는 이번 SC 매거진 어워드 외에도 정보통신기술 시장 분석 기관인 프로스트 앤 설리번 및 정보보호 매거진(Information Security Magazine) 등에서도 최우수 제품상을 수상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3com.co.kr

연락처

브라이먼 조은경 팀장 587-392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