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A.V.A), 신형 총기 TAR21 출시

뉴스 제공
네오위즈홀딩스 코스닥 042420
2008-06-12 09:53
서울--(뉴스와이어)--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레드덕(대표 오승택)이 개발한 밀리터리 FPS 아바(A.V.A, ava.pmang.com)에서 신규 총기를 업데이트했다고 12일 밝혔다.

새롭게 공개된 TAR21은 라이플맨 전용 총기로 높은 명중률과 편리한 휴대성이 특징이다. 반동 컨트롤이 용이하면서도 편의성을 강조한 설계로 초보 게이머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울러,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올해 초 신규 총기 투표 이벤트에서 36%의 득표율로 1위를 차지하며 추가됐던 AUG-A1이 기간제 총기로 공개됐다. 유저 개개인의 맞춤형 총기 선별을 위해 기간제 총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게이머들의 반응도 뜨거울 전망이다.

한편, 유저 편의성을 강화하는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됐다. 우선 이용자 선택에 따라 채널 선택 창에서 도 게임 안에서와 같은 해상도를 지원받을 수 있으며, 다양한 채팅 메시지들이 대기실 및 게임 내에서 모두 지속적으로 노출되어 한층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케 했다.

네오위즈게임즈 아바(A.V.A)사업팀 임우열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가장 많은 유저들이 플레이 하고 있는 라이플맨 병과의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며 “유저편의성 강화를 통해 게이머들과 함께 호흡하는 아바(A.V.A)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총기 업데이트 및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바(A.V.A) 공식 홈페이지(ava.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owiz.com

연락처

네오위즈게임즈 홍보실 김창현: 02-6001-1543 / 011-9621-8697 /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