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개선문 타입 캐슬 게이트 굿디자인 인증

서울--(뉴스와이어)--롯데건설의 아파트 브랜드인 롯데캐슬의 상징 ‘캐슬 게이트’가 ‘굿디자인’ 마크를 획득했다.

지식경제부가 주최한 2008년 상반기 굿디자인에서 야음동 롯데캐슬 게이트가 굿 디자인으로 인증을 받은 것이다.

단지 출입구부터 차별화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는 캐슬 게이트는 전쟁에서 승리한 장군이나 황제를 기리는 유럽의 개선문을 모티브로 하여 개발한 것으로 롯데캐슬만의 높은 가치와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했다.

이와 함께 건축디자인 부분에서 방배동 롯데캐슬 72평 인테리어, 부산 유비쿼터스관, 화성동탄 주동출입구가 굿디자인 인증을 받았다. 환경디자인부분에서는 해청 롯데캐슬 환경디자인, 강동 롯데캐슬 퍼스트 색채디자인이 주택설비용품류에서 디지털 도어폰이 선정되는 등 총 7개 상품이 굿디자인 마크를 획득했다.

한편 롯데건설은 IBM글로벌비즈니서비스와 상품개발시스템을 구축하여 컨셉 아파트 제작에 나서는 등 디자인경영을 선도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캐슬 게이트는 다른 아파트 단지의 입구와 차별화 된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그동안 주변 거주자들의 부러움의 대상이었다”며, “앞으로 캐슬 게이트 뿐만 아니라 롯데캐슬 입주자들이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독창적인 디자인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롯데건설 개요
롯데는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2018년까지 핵심 사업 강화 및 해외 사업 비중 확대를 통해 아시아를 선도하는 ‘아시아 TOP 10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고자 ‘VISION 2018’을 선포하고 수행해 나가고 있다. 비전 추진을 위해 경영 방침과 핵심 가치를 설정했으며, 비전 달성을 위해 유통·금융, 식품·건설·관광, 화학·제조, 지원 등 각 부문과 지역에서 수행해야 할 성장과제를 선정, 시행하고 있다. 아울러 비전 추진을 지원하기 위해 ‘비전 2018 추진 체계’, ‘임직원 자긍심 강화 프로그램’, ’미래 인재 양성’, ’브랜드 경영’, ’고객 심층 이해’를 5대 핵심 실행기반으로 설정, 이를 성공적으로 실현함으로써 글로벌 기업의 위상에 걸맞는 경영 인프라를 확보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con.co.kr

연락처

롯데건설 홍보팀 허봉해 사원 02-3480-9107(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