高물가 시대, 알뜰 쇼핑族, ‘카드사 인터넷 몰’로 몰린다

뉴스 제공
삼성카드 코스피 029780
2008-06-12 16:02
서울--(뉴스와이어)--갈수록 오르는 기름값 부담에 고민하던 대기업 직장인 김모씨(34), 결국 이번달부터 자건거 출근을 결심했다. 먼저 자전거 구입을 위해 인터넷을 검색하던 김씨는 카드사 "인터넷 쇼핑몰" 을 선택했다. 카드사 인터넷 쇼핑몰은 인터넷 최저가 쇼핑몰에서 구입하면서 카드사 포인트까지 쌓이는 1석2조 혜택을 누릴 수 있었기 때문이다.

삼성카드는 국내 인터넷 쇼핑몰 매출액의 90%를 차지하는 옥션,인터파크,G마켓 등 37개의 종합 쇼핑몰 및 전문 쇼핑몰과 제휴를 맺고 "몰인몰"(mall-in mall) 방식의 "삼성카드몰"(www.samsungcardmall.com)을 운영 중이다.

"삼성카드몰"은 제휴를 맺은 국내 유명 쇼핑몰의 상품 구입은 물론, 제휴 쇼핑몰에서 제공하는 할인쿠폰 등 각종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상품 구매금액에 따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삼성카드 보너스 포인트" 가 최고 4%까지 적립되며 이달 23일까지는 최고 6%까지 포인트를 적립해 드리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 알뜰 쇼핑족이라면 놓칠 수 없는 기회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삼성카드 홈페이지(www.samsungcard.co.kr)에 접속한 후 옥션,G마켓, 인터파크, 삼성몰,신세계 몰 등 평소 이용하던 쇼핑몰을 선택하여 된다. 또한, 삼성카드몰을 통해 상품을 구입하면 배송 중 파손, 분실 경우 상품 가격 전액 또는 수리 금액 일부를 현금으로 보상받을 수 있는 "구매물품안심서비스"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현재 삼성, 신한, kb카드 등이 "몰인몰"(mall-in mall) 및 "직접 운영" 방식의 다양한 인터넷 쇼핑몰 운영을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한푼이라도 절약하려는 인터넷쇼핑몰族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삼성카드몰을 운영하고 있는 Life 마케팅팀 강국찬 팀장은 " 대부분의 유명쇼핑몰과 제휴가 되어 있어 이용이 편리하고 추가적으로 보너스포인트 적립과 구매물품 안심서비스 까지 제공되어, 한번 이용해 본 고객은 단골고객이 되는 경우가 많다" 말하고 향후, 제휴 쇼핑몰과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추가 혜택을 늘려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ard.co.kr

연락처

삼성카드 홍보팀 반가희 주임 02-2172-7720 011-9062-81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