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룰루 연수기 ‘BAF 소비자 만족상’ 수상

뉴스 제공
코웨이 코스피 021240
2008-06-12 17:23
서울--(뉴스와이어)--웅진코웨이(사장 홍준기)의 룰루 연수기가 2008년 5월, BAF(British Allergy Foundation, 영국 알레르기 협회)로부터 Consumer Award(고객 만족상)을 수상하였다.

‘영국 알레르기 협회’(BAF)은 알레르기와 관련하여 품질이 입증된 제품에 대해 국제인증을 부여하는 기관으로, 심사는 국제적인 알레르기 전문 패널에 의해 이루어진다.

이번 Consumer Award는 BAF 자체시험이 아닌 실제 고객을 대상으로 이루어진 조사결과를 활용한 것으로 웅진룰루 연수기가 알레르기 완화와 유발물질 제거에 탁월한 효과를 나타낸다는 평가를 받은 것이다.

이번 수상은 1년간 사용가능하며, 연수기 부문에서는 세계최초로 웅진 룰루 연수기 BB01, BB03, BB06 세 모델이 선정되었다.

연수기의 제품 성능이 눈으로 확인하기 어려운 점을 감안했을 때, 국제적인 공인인증기관으로부터 고객 만족상을 수상한 것은 동종업계에서 기술적 우위를 확인하고, 무엇보다 실 사용자로부터 연수기의 효능을 인정 받았다는 데에 큰 의의가 있다.

웅진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 김경기 본부장은 “유럽 공동체의 공인된 트레이드 마크인 BAF에서 수상을 통해 대 내외적으로 룰루 연수기에 대한 소비자 신뢰를 얻을 수 있게 됐다” 면서 “연수기 신규 수요를 적극 창출하여 시장 확대에 가속도를 낼 것이다.”라고 말했다.

<참고자료>

▶ BAF란? 영국 알레르기 협회(British Allergy Foundation)으로 독자적인 연구와 리서치를 통하여 품질이 입증된 제품에 대해 제품인증서(Consumer Product Seal) 또는 고객 만족상(Consumer Award)을 부여하는 국제기관.

▶ 영국 알레르기 협회로부터 승인된 제품은 진공청소기, 세척기, 침구, 마루/융단, 공기정화시스템, 자동차, 청소기, 직물, 세탁기 등 알레르기와 관련된 제품이 있으며 이번 수상으로 BAF 최초로 연수기가 승인됨.

웹사이트: http://www.coway.co.kr

연락처

웅진코웨이 홍보팀 김정미 02-2172-1057, 이슬기 대리 02-2172-1332(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