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난테크놀로지, KCTA 2008 - Digital Cable TV Show 성황리에 마쳐
국내외 200여개 기업이 참여한 이번 KCTA 2008 행사에서 코난테크놀로지는 SBS디지털뉴스룸, KBS NPS(Network Production System) 등 국내 유수의 방송사들에 성공적으로 구축된 MAM(Multimedia Asset Management)솔루션인 KONAN DigitalArc 를 선보였다.
특히 이번 전시회를 통하여, 맥(Macintosh) 기반 업무 워크플로우에 최적화된 KONAN Browser for MAC과 애플의 Final Cut Pro 비선형 (Non-Linear)편집기와의 호환성을 부스에서 시연하여 참관객들의 많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와 함께 주로 방송국에서 사용되던 멀티미디어 자산관리 솔루션을 다양한 산업군에서 활용 가능하도록 기업 전산환경에 최적화시킨 DAM(Digital Asset Management)솔루션인 KONAN DigitalArc LE를 전시하였다.
코난테크놀로지 이진구 마케팅팀장은 “금번 전시회를 통하여 공중파 방송국의 MAM 도입 구축사례를 벤치마킹 하고자 하는 케이블 방송국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음을 확인한 만큼, 기존 레퍼런스를 활용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겠다” 라고 밝혔다.
코난테크놀로지 개요
'KONAN'은 1999년에 설립된 기술혁신 기업으로, 자연어분야와 영상분야의 딥러닝/머신러닝, 데이터수집, 빅데이터와 비정형데이터를 포함하는 초대용량 문서처리 및 분석기술을 통해 고객의 가치에 기여하는 인공지능 및 빅데이터 소프트웨어 전문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konantech.co.kr
연락처
코난테크놀로지 마케팅팀 노진석 02-3469-85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