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비 5.1 업그레이드, 무료 온라인 백신 서비스 제공
네비 사용자는 기존에 바이러스 검사만 무료였으나 5.1 버전에서는 치료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네비의 무료 온라인 백신 서비스는 잉카인터넷에서 제공하는 것으로 바이러스 및 악성 애드웨어를 무료로 검사하고 월 10회까지 무료 치료가 가능하다.
네비는 일반적인 검색 포털의 툴바와 달리 사용자가 접속한 사이트의 전체 순위, 분야별 순위 등 사이트 정보를 제공하기 때문에 사용자가 접속한 사이트의 기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같은 분야 다른 사이트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업그레이드 버전에서는 순위별 인증마크가 순위와 함께 표시되어 해당 사이트의 순위를 한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사이트 로딩시간도 보여준다.
이 밖에 팝업차단, 월 300건 무료 문자, 사전, 웹다이어리, 실시간 뉴스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랭키닷컴은 네비 사용자 중에서 인구통계구성비에 따라 패널을 선정하여, 순위 및 트래픽 data를 집계하고 있다.
네비는 랭키닷컴(www.rankey.com) 사이트나 네비 사이트(navvy.rankey.com)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랭키닷컴 개요
대한민국 대표 시장조사기업 랭키닷컴은 2001년 웹사이트 평가/분석 서비스를 시작으로 현재는 모바일 앱까지 분석 영역을 넓혀 디지털 소비자와 시장에 관한 다양한 통계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다. 랭키닷컴의 분석 자료는 기업의 마케팅 활동뿐 아니라 아이핀, ISMS 의무대상자 선정 등 정부 IT 정책을 수립하는 근거 지표로 활용된다. 랭키닷컴에서는 웹사이트나 모바일 앱 이용량을 분야별 순위로 발표해 누구나 쉽게 IT 산업군별 경쟁구도를 파악할 수 있고, 랭키툴바를 설치하면 매주 업데이트되는 웹사이트 순위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rankey.com
연락처
김은환 대리 02-330-8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