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겉 vs 속 러브홀릭 이벤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CJ푸드빌(www.foodvill.com)이 운영하는 매장에서 직접 구운 신선한 빵을 선보이는 뚜레쥬르(www.tlj.co.kr)가 신제품 ‘러브홀릭 치즈카카오’ 케익 출시를 기념해 ‘겉 vs속 러브홀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 여름 뚜레쥬르에서 선보인 야심작 ‘러브홀릭 치즈카카오’는 겉과 속의 식감이 달라 더욱 독특한 케익이다. 풍부한 치즈 맛과 웰빙 바람을 타고 인기를 끌고 있는 카카오 맛이 절묘하게 만나 미각을 자극하며, 겉은 크런치처럼 바삭하고 속은 혀에 닿는 순간 녹아버릴 듯 부드러워 한 번 먹으면 ‘홀릭’ 될 수 밖에 없다.

뚜레쥬르의 ‘겉 vs속 러브홀릭 이벤트’는 온/오프라인을 통해 다양하게 진행된다. 우선 뚜레쥬르는 6월21일까지 '러브홀릭 치즈카카오' 케익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레인보우 피크닉 컵을 증정한다.

뚜레쥬르 홈페이지(www.tlj.co.kr)에서 실시하는 첫 번째 온라인 이벤트는 인기탤런트 조인성과 구혜선이 등장하는 ‘러브홀릭 치즈카카오’ 광고 감상평 쓰기 이벤트. 응모자들이 남긴 감상평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러브홀릭 치즈카카오’와 대형 샴페인을, 20명에게는 2만원 상당의 뚜레쥬르 상품권을 선사한다.

커플이 각자의 속마음을 이해하고 경품까지 받아 연인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절호의 찬스도 있다. 뚜레쥬르 홈페이지를 방문해 커플들이 차마 직접 말하지 못했던 각자의 속마음을 솔직하게 리플로 다는 것. 응모자가 남긴 상황별로 연인에게 하는 말에 마우스를 대면 실제 속마음이 글씨로 나타난다. 뚜레쥬르는 리플을 단 응모자를 선정해 1명은 미니골드 커플링을, 5명은 ‘러브홀릭 치즈카카오’와 대형 샴페인을, 30명에게는 2만원 상당의 뚜레쥬르 상품권을 증정한다.

젊은 고객이 많이 사용하는 뚜레쥬르 타운홈피(http://town.cyworld.com/ilovetlj) 에서는 도토리주기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러브홀릭 치즈카카오’ TV광고 스틸컷과 ‘러브홀릭 치즈카카오’ 이미지를 스크랩한 후 리플을 달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도토리 30개, 30명에게는 도토리 10개를 선사한다. 또한 뚜레쥬르는 타운홈피 사진첩 ‘나만의 빵세상~’에 ‘러브홀릭 치즈카카오’와 함께한 예쁜 사진을 올린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러브홀릭 치즈카카오’와 샴페인을, 10명에게 도토리 30개를 증정한다.

온라인에서 진행하는 ‘겉 vs속 러브홀릭 이벤트’ 기간은 6월 30일까지이며, 당첨자는 7월 3일 발표한다.

뚜레쥬르의 관계자는 “‘러브홀릭 치즈카카오’는 깊고 부드러운 치즈의 맛과 초콜릿이 이색적으로 조화를 이룬 케익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표현할 때 더욱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며, “뚜레쥬르는 앞으로도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는 색다른 메뉴 개발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J푸드빌 개요
CJ푸드빌은 1994년 논현동에 스카이락 1호점을 시작한 이래 1997년 독자적인 양식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VIPS) 론칭을 성공하면서 전문 외식업체로서 기반을 다졌다. 외식부문에는 국내 토종 패밀리레스토랑 빕스를 비롯해, 씨푸드오션, 피셔스마켓, 비비고, 차이나팩토리, 더플레이스, 더스테이크하우스 등이 있으며 프랜차이즈부문에는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투썸커피, 콜드스톤 크리머리, 제일제면소, 빕스버거, 로코커리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foodville.co.kr

연락처

CJ푸드빌 홍보팀 권형준 02-6244-0086, 011-761-5675, 이메일 보내기 민커뮤니케이션 정민아 팀장 / 박세화 02-566-8898, 011-9027-3002,이메일 보내기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