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II, 태국에서 공개시범서비스 개시

뉴스 제공
엔씨소프트 코스피 036570
2005-03-03 10:02
서울--(뉴스와이어)--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www.ncsoft.net)는 오늘, 3월 3일 정오부터 태국에서 리니지II 공개시범서비스에 돌입한다고 발표했다. 엔씨소프트는 태국합작법인인 엔씨트루를 통해 지난해 12월 9일부터 리니지II 비공개시범서비스를 진행해왔다.

엔씨소프트는 77일에 걸친 비공개시범서비스 기간 동안 수렴한 현지 게이머들의 의견을 개발진과의 긴밀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신속하게 게임에 반영하는 한편, 강도높은 QA(Quality Assurance)를 진행하는 등 리니지II의 로컬라이징 완성도를 높이고 새로운 차원의 온라인 게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해왔다.

또한, 지난 22일 개최된 기자간담회에는 방송을 비롯한 태국 현지 50여 매체가 참석해 성황을 이루었으며 이어 23일, 방콕의 사이암 센터(Siam Center)에서 열린 론칭쇼에도 2천여 명의 현지 매체 및 게이머들이 방문하는 등 태국에서의 리니지II에 대한 기대를 반증해주었다.

엔씨소프트는 이번 공개시범서비스 기간동안 좀 더 많은 태국의 게이머들에게 리니지II를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파트너 인터넷 카페 및 하드웨어 업체들과 다양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한편, 고객들의 원활한 게임플레이 및 기술적인 문제해결을 위한 콜센터를 마련,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리니지II는 최근 한국에서 세번째 크로니클인 ‘눈뜨는 어둠(Rise of Darkness)’가 정식 업데이트되었으며 현재 한국을 비롯, 대만, 중국, 일본, 미국, 유럽에서 상용서비스 중으로 전세계 111개의 서버에서 약 300만명이 즐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csoft.net

연락처

홍보팀 김주영 팀장 2186-334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