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이즈, VPS호스팅 국내 첫 출시

서울--(뉴스와이어)--국내 도메인·호스팅 기관인 후이즈(whois.co.kr, 대표 이청종)는 기존의 웹호스팅과 서버호스팅의 중간적인 기능을 가진 VPS호스팅(Virtual Private Server)을 오는 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미국과 유럽에서 활발하게 사용되고 있는 VPS호스팅이 국내에 본격적으로 출시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서버 한대에 가상의 단독서버를 구현하여 가상의 서버호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VPS호스팅은 Control Panel이란 관리자 페이지와 완벽한 백업 시스템이 제공되기 때문에 서버관리의 효율성과 안정성이 매우 뛰어나다.

또한 초기에 제공하는 응용 프로그램들을 통하여 몇 번의 클릭만으로 웹사이트나 메일계정들을 생성, 관리 할 수 있기 때문에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후이즈의 김종환 팀장은 “이번에 출시된 VPS호스팅은 여러 사이트를 운영해야 하는 회사나 외부 사이트를 제작, 관리하는 웹에시전시, 저렴한 비용으로 단독 서버를 운영하고 싶은 업체나 개인에게 적합하며 특히 고가의 관리비용 때문에 서버호스팅을 이용하지 못한 고객의 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VPS호스팅은 현재, 서버호스팅의 절반 가격인 7만원 대에 서비스 될 예정이다.

<문의 02-3484-4720>

후이즈 개요
도메인·호스팅·솔루션 1위 (주)후이즈 NO.1 비즈니스 포털 (주)후이즈 10만 기업고객, 30만 비즈니스고객을 보유한 비즈니스 전문기업이다. 후이즈는 기업 포털 서비스 체계를 갖추어 비즈니스에 필요한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도메인, 웹호스팅은 물론 인터넷키워드, IDC, 웹하드, 인터넷팩스, 그룹웨어, 홈페이지제작, 쇼핑몰구축까지 IT인프라 토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명함, CI, 브로셔, 인쇄, 사무용품, 판촉물, MRO까지 제공하여 비즈니스 토탈서비스를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hois.co.kr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