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 코끼리’ 크랭크인
장충동,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진행된 첫 촬영 장면은 현우의 여동생이자 진혁의 첫사랑, 그리고 현재 민석의 아내인 ‘수연’(이민정)이 경영하는 레스토랑에서 마주한 현우, 진혁, 수연 세 사람의 미묘한 감정선을 담아냈다. 갑자기 사라졌다 성공을 거두어 돌아온 진혁과 공허한 결혼생활에 지친 수연 사이에는 또 다시 12년 전 이루지 못했던 사랑의 감정이 오고 간다. 이를 옆에서 지켜보는 현우의 불안한 시선이 첫 촬영의 긴장감 속에 카메라에 담기는 가운데 촬영은 다음날 새벽까지 이어졌다. 장혁은 “비로소 첫 촬영을 하니, 현우라는 캐릭터가 더 가까이 다가오는 것 같다. 오랜만에 영화현장에서 배우들과 스탭들과 함께하니 너무 좋다” 며 4년 만에 다시 찾은 영화현장에서의 설렘과 흥분을 전하기도 했다.
4년 만에 영화로 컴백해 충무로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장혁은 지나간 사랑의 상처를 잊지 못하고 방황하는 사진작가 ‘현우’로 출연, 섬세하고 감성적인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또한 40%를 넘어서는 시청률을 기록한 드라마 ‘미우나 고우나’ 를 통해 새롭게 주목 받은 조동혁은 극 중 장혁의 절친한 친구이자, 늘 새로운 상대를 원하는 자유분방한 성형외과 전문의 ‘민석’ 으로, 드라마 ‘조강지처클럽’, 영화 <흑심모녀>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이상우는 12년 만에 이들과 조우하는 죽마고우이자 냉철한 금융가 ‘진혁’ 으로 등장, 매혹적인 사랑에 얽힌 세 친구들의 우정과 방황을 그려낼 예정이다.
화려한 일상을 살아가지만, 충족되지 않는 욕심 사이에서 방황하는 세 친구를 통해 삶에 대한 불안과 욕망에 대한 새로운 시선을 현실과 꿈을 오가는 듯 몽환적이고 환상적인 영상으로 담아낼 영화 <펜트하우스 코끼리>는 2009년 상반기 개봉 예정이다.
연락처
필름마케팅 비단 02-541-8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