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로그디바이스, 히타치(Hitachi) 무선 비디오 허브로 선명한 HD 엔터테인먼트 전송지원 제공

뉴스 제공
아나로그디바이스 나스닥 ADI
2008-06-17 09:31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반도체 전문기업 아나로그디바이스는 히타치(Hitachi)가 자사의 새로운 무선 전송 허브 TP-WL700H의 유연성 및 고급 무선 기능, 끊김 없는 HD 연결을 위해 ADI의 첨단 텔레비전 솔루션 IC인 (어드밴티브)Advantiv™를 사용한다고 발표했다. 일본에서만 출시되는 히타치의 TP-WL700H는 독립형(stand-alone) 장치로서 자사의 우 UT (Wooo UT) LCD TV에 무선으로 HD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ADI의 Advantiv는 히타치의 무선 비디오 허브에서 소비자들이 유선 HDMI™ 연결에서 기대하는 선명한 HD 화질을 복잡한 선이나 연결 비용을 들일 필요 없이 무선 그대로 재현, 전송하기 위해 사용되고 있다.

아나로그디바이스 첨단 텔레비전 부문의 빌 버클렌(Bill Bucklen) 이사는 “ADI의 신호 처리 기술은 무선 디지털 엔터테인먼트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히타치가 새로운 다양한 아이디어들을 실현하도록 돕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며, “ADI의 다양한 오디오 및 비디오 신호 처리 솔루션 덕분에 히타치는 Wooo UT LCD-TV 고객에게 놀라운HD 환경을 제공할 수 있다.” 고 말했다.

UWB(초광대역) 무선 기술을 이용하는 히타치의 TP-WL 700H 무선 장치는 세 개의 Advantiv 첨단 텔레비전 솔루션 IC을 이용해 보다 향상된 HD 비디오 압축, 해제 및 전송 기술을 제공한다.

버클렌 이사는 “아나로그디바이스는 소비자들이 평면 TV에서 HD 컨텐츠를 무선으로 보는 이 혁신적인 신기술에 기여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HD 비디오 포맷이 풍성해지면서 히타치와 같은 제조업체들은 고성능, 멀티포맷 오디오/비디오 연결 및 처리 솔루션으로 흥미로운 신규 기능을 제공하는 Advantiv 첨단 텔레비전 솔루션 포트폴리오의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히타치의 무선 허브는 ADI 첨단 텔레비전 솔루션 포트폴리오가 제공하는 여러 비디오 및 오디오 솔루션을 활용한다. 아나로그디바이스의 ADV216 웨이브스케일(Wavescale™) 압축 기술 비디오 코덱은 고품질 무선 HD 영상을 가능하게 하는 열쇠이다. 이 코덱은 낮은 지연율과 확장이 가능한 해상도로 외장 메모리가 필요 없이 놀라운 HD 영상을 만들어낸다. ADI의 Wavescale 압축 기술은 전송 중 발생할 수 있는 오류의 영향을 크게 줄여 Wooo UT HDTV에 새로운 유선을 추가하지 않고서도 흠 없이 깨끗한 HD 엔터테인먼트 컨텐츠를 전달한다. 또한 히타치 TP-WL700H는 아나로그디바이스의 무선 HDMI 레퍼런스 디자인을 활용해 다수의 엔터테인먼트 HD 소스가 하나의 Wooo UT HDTV에 무선으로 연결될 수 있게 한다.

아나로그디바이스의 통합 HDMI 수신기가 통합된 ADV7441A 비디오 디코더와 AD9389B HDMI 및 DVI™ (digital visual interface) 송신기는 히타치의 무선 장치가 고성능 오디오 포맷은 물론 고해상도 HDTV 포맷을 최대 1080i까지 지원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35mm의 모니터 두께를 가진 히타치 Wooo UT 시리즈 평면 LCD HDTV는 42인치 UT42-XV700, 37인치 UT37-XV700, 32인치 UT32HV700B/W/R/A의 세 가지 모델로 출시된다. 세 모델 모두 히타치의 선택형TP-WL700H 무선 장치와 호환이 가능하다.

아나로그디바이스 개요
아나로그디바이스(Analog Devices, Inc. 나스닥: ADI)는 인텔리전트 에지에서 혁신이 가능하도록 물리적 세계와 디지털 세계를 연결하는 글로벌 반도체 선도기업이다. ADI는 아날로그와 디지털, 그리고 소프트웨어 기술을 솔루션으로 결합하여 디지털화한 공장, 모빌리티, 디지털 헬스케어의 발전을 촉진하고, 기후 변화에 대처하며, 인간과 세계를 안정적으로 연결한다. FY22에 120억 달러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전 세계적으로 25,000명 이상의 직원과 125,000곳 이상의 글로벌 고객사를 보유한 ADI는 오늘날의 혁신가들이 가능성 그 이상(Ahead of What’s Possible)으로 앞서 나갈 수 있도록 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www.analog.com/과 LinkedIn 및 Twitter 참조.

웹사이트: http://www.analog.com

연락처

아나로그디바이스 신성곤 과장 02-554-3301
인컴브로더 윤지현 과장 02-2016-7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