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터스 초이스 카페 아도르 ‘사랑의 묘약’ 이벤트

뉴스 제공
한국네슬레
2005-03-03 10:42
서울--(뉴스와이어)--한국네슬레의 프리미엄 카푸치노 커피 브랜드 ‘테이스터스 초이스 카페 아도르’ (www.tasterschoice.co.kr/ador) 는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독특한 화이트데이 선물 아이디어를 공모하는 ‘카페 아도르 사랑의 묘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월 10일까지 새로 오픈한 ‘테이스터스 초이스 카페 아도르’ 홈페이지 (www.tasterschoice.co.kr/ador)를 방문해 사랑을 얻을 수 있는 자신만의 독특한 선물을 아이디어와 함께 관련 사진을 올리면 응모할 수 있다.

사랑 고백을 위한 가장 독특한 선물의 아이디어를 제공한 1등 당첨자에게는 까르띠에 커플링 1 세트를, 2등 당첨자 5명에게는 데이트 비용 30만원을 각각 증정한다. 당첨자는 3월 12일 카페 아도르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아울러, 매주 금요일마다 추첨을 통해 응모자중 총 40명을 선발해 20명에게는 영화관람권 2매를, 그리고 나머지 당첨자 20명에게는 테이스터스 초이스 카페 아도르 제품을 증정한다.

‘테이스터스 초이스 카페 아도르’ 브랜드 매니저 강재영씨는 “카페 아도르의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하며, 사랑의 표현도 개성 있게 하고자 하는 신세대 소비자들의 트렌드에 맞춰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아울러 다가오는 화이트데이의 선물 아이디어를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젊은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웹사이트: http://www.tasterschoice.co.kr

연락처

뉴스커뮤니케이션스 박경진 02-319-2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