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 기어즈, ‘익스트림 걸즈’ 홍보대사 위촉

뉴스 제공
위메이드 코스닥 112040
2008-06-17 15:13
서울--(뉴스와이어)--㈜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 / 이하 위메이드)가 서비스 하고 ㈜엔플레버(대표 박승현)가 개발한 캐주얼 인라인 게임 <스트리트기어즈> (http://sg.wemade.com) 가 17일, 레이싱 모델 그룹 ‘익스트림 걸즈’를 홍보대사로 위촉한다.

‘익스트림 걸즈’는 이수진, 황미희, 방은영 등 유명 레이싱모델 14명으로 구성 된 레이싱 모델 레포츠 팀으로, 향후 <스트리트 기어즈> 홍보를 위한 각종 촬영 및 행사 등에 적극 참가 할 예정이다.

위메이드는 ‘익스트림 걸즈’를 통해 <스트리트 기어즈>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를 어필 하고, 여름을 맞아 부쩍 관심이 높아진 야외 레포츠 붐을 일으켜 게임으로 이끌어 오는데 큰 역할을 담당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익스트림 걸즈’의 멤버 이수진 양은 “멤버 중 운동신경이 자신 있는 편이라 평소에 인라인을 즐겨 탄다” 면서 “<스트리트 기어즈>의 경쾌하고 발랄한 느낌이 맘에 쏙 든다”고 홍보대사로 활동 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위메이드 사업개발본부 노철 상무이사는 “사용자와 익스트림 걸즈가 게임을 통해 직접 교류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 며 “<스트리트 기어즈>의 매력을 전달하는데 매진 할 것” 이라고 전했다.

인라인 레이싱 에 그라인드 노트와 다양한 트릭 플레이로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는<스트리트 기어즈는> 11일부터 사전공개테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18일부터 본격적인 프리 오픈 베타 에 돌입 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wemade.com/

연락처

홍보팀 정석원 대리 02-3149-05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