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멤버십 매가로그 잡지 ‘클릭 미샤’ 창간
특히 멤버십지 특성을 살려 잡지 내에 우수회원 전용 쿠폰 및 신제품 샘플을 제공하고, <클릭 미샤> 회원들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서 고객만족도를 높여갈 계획이다.
미샤는 4월 정식 창간과 함께 우선 미샤의 우수고객(최근 구매액, 방문횟수를 고려한 우수회원, 제품 모니터 요원, 온라인 리포터 등) 1만명에게 무료로 제공하며 앞으로 잡지를 받을 수 있는 우수고객 기준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에이블씨엔씨 김보동 마케팅 이사는 “고객만족 극대화를 최우선으로 하는 미샤의 정책을 기반으로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미샤 회원들의 입맛에 꼭 맞는 멤버십지를 창간하게 됐다”며 “미샤 고객들의 취향에 맞는 소비 트렌드 및 라이프 스타일을 발굴, 매월 <클릭 미샤>에 담아 전달할 예정이며 향후에는 인터넷 서비스와 함께 매장에서 마일리지로 구입하는 방안을 도입해 최대한 많은 미샤 회원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beautynet.co.kr
연락처
임근영 대리 02-6292-6853 / 트레이 한수경 02-722-7697